소니코리아, 초경량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C700N’ 출시
상태바
소니코리아, 초경량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C700N’ 출시
  • by 박영수 기자
소니코리아가 컴팩트한 사이즈와 뛰어난 사운드로 온종일 편안하게 고품질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완전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C700N을 국내 정식 출시했다.

WF-C700N은 역대 소니 커널형 이어폰 중 가장 가벼운 유닛당 4.6g의 초경량 무게에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작고 둥근 디자인으로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블랙, 화이트, 라벤더, 세이지 그린 등 트렌디한 4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WF-C700N 왼쪽부터 블랙, 화이트, 라벤더, 세이지 그린
▲WF-C700N 왼쪽부터 블랙, 화이트, 라벤더, 세이지 그린
WF-C700N은 소니 커널형 이어폰 중 가장 가벼운 유닛당 4.6g 초경량 무게와 귀에 딱 맞게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작고 둥근 디자인으로 보다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하여 장시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WF-C700N은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통해 주변 소음을 완벽하게 차단해 오롯이 음악에만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카페에서 메뉴를 주문하거나, 짧은 대화 등 외부 소리 청취가 필요한 경우에는 20단계로 조절이 가능한 ‘주변 사운드 모드(Ambient Sound mode)’를 활성화해 주변의 소리를 들을 수 있다.

또한 사용자가 어디에 있고 무엇을 하고 있는지 감지해 주변 사운드 설정을 조절하는 '적응형 사운드 제어(Adaptive Sound Control)' 기능도 갖췄다. 사무실, 헬스장, 카페 등 자주 방문하는 장소를 인식해 환경에 최적화된 사운드 모드로 전환하여 이상적인 청취 환경을 제공한다.

WF-C700N은 디지털 음질 개선 엔진 DSEE(Digital Sound Enhancement Engine) 업스케일링 기술이 적용되어 압축 과정에서 손실된 사운드를 복구해 더욱 입체적이고 풍성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사용자는 소니 헤드폰 커넥트(Sony | Headphone Connect)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이퀄라이저(EQ) 설정이 가능해 사용자의 취향에 알맞은 사운드를 디자인할 수 있다. 또한, 소니의 공간 오디오 기술을 활용한 360 리얼리티 오디오(360 Reality Audio)[2]를 지원해 사용자의 귀 모양과 크기에 최적화된 모든 방향의 사운드를 구현하여 언제 어디서나 라이브 공연장 혹은 스튜디오에서 아티스트의 음악을 감상하는 듯한 생생하고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WF-C700N은 메시 구조의 마이크로 바람 소리를 감소시켜주며 목소리를 선명하게 전달하는 내장 마이크를 탑재하여 보다 선명하고 안정적인 통화 품질을 제공한다. 충전 케이스에서 한쪽 이어버드만 빼서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어 대화를 하는 동안에도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WF-C700N은 최대 7.5시간 연속 재생 및 전용 충전 케이스로 충전 시, 최대 15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한 긴 배터리 수명과 IPX4 등급의 일상생활 방수를 지원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