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즐기는 드롱기의 프리미엄 커피머신
상태바
집에서 즐기는 드롱기의 프리미엄 커피머신
  • by 박영수 기자
카페의 바리스타처럼 맛있는 커피를 집에서 만들어주는 커피머신만 있다면 추운 겨울 시즌 밖에 나가지 않아도, 배달 앱을 켜지 않아도 집에서도 멋진 홈카페를 즐길 수 있다. 

1인 가구, 신혼부부, 4인가족 등 모두가 커피전문점과 같은 완벽한 풍미의 커피를 즐기게 해주는 드롱기의 프리미엄 커피머신을 소개한다.

3~4인 이상의 가족에게는 터치 한 번으로 간편하게 다양한 커피 메뉴를 만들어 주는 전자동 커피머신이 적합하다.

드롱기의 ‘마그니피카 에보 라떼(KRECAM290.81.TB)
드롱기의 ‘마그니피카 에보 라떼(KRECAM290.81.TB)
드롱기의 ‘마그니피카 에보 라떼(KRECAM290.81.TB)’는 직관적인 컬러 디스플레이를 통해 원터치로 아메리카노부터 카푸치노, 라떼까지 총 7가지의 커피 음료를 지원해 가족 모두가 손쉽게 완벽한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아로마부터 원두의 굵기, 커피의 양 및 온도까지의 다양한 옵션을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터치 한번 만으로 이탈리아 정통 에스프레소 풍미와 맛의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또한, 드롱기만의 ‘라떼크레마(LatteCrema)’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어 누구나 손쉬운 사용법으로 카페와 같은 풍부한 우유 거품의 커피 음료를 완성할 수 있다. 받침대는 식기 세척기 사용이 가능하며, 밀크 카라페는 자동 세척 기능으로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프리마돈나 엘리트(KRECAM650.85.MS)
프리마돈나 엘리트(KRECAM650.85.MS)
특히, 드롱기의 ‘프리마돈나 엘리트(KRECAM650.85.MS)’은 완벽한 커피를 선사함과 동시에 스테인리스 스틸 본체의 프리미엄 소재로 주방 인테리어 효과도 주는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이다.

기존의 전자동 커피머신보다 모든 면에서 앞서는 제품으로, 4.3인치 풀 컬러 한글 디스플레이로 무려 17가지의 원터치 메뉴를 지원한다. 버튼 하나로 간단하게 에스프레소, 도피오 플러스, 롱커피, 카푸치노 믹스, 플랫 화이트 등 다양한 커피 메뉴를 추출할 수 있다. 이와 별도로 제공되는 믹스 카라페 용기를 통해 아이가 좋아하는 코코아나 차가운 커피 등의 스페셜 메뉴도 만들 수 있다.

또한, 드롱기만의 ‘라떼크레마’ 시스템으로 풍성하고 부드러운 우유 거품을 갖춘 다양한 우유 메뉴를 완성할 수 있으며, 각 커피 메뉴에 따라 미세한 탬핑 압력이 조절되는 추출 시스템으로 보다 깊고 신선한 커피 맛을 선사한다. 원격으로 조작하여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사물인터넷(Internet of Things, 이하 IoT)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스마트폰에 익숙한 자녀 세대들이 유용하게 사용하기 좋다. 최대 6개의 사용자 프로필을 등록할 수 있어 가족 구성원에 맞게 프로필을 설정해 맞춤형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라스페셜리스타 아르떼(KREC9155.MB)
라스페셜리스타 아르떼(KREC9155.MB)
드롱기(De'Longhi) 반자동 커피머신 ‘라스페셜리스타 아르떼(KREC9155.MB)’은 작은 주방에도 적합한 컴팩트 사이즈로, 1~2인 가구와 신혼부부에게 제격인 제품이다. 모던하고 세련된 이탈리안 디자인이 돋보이는 ‘라스페셜리스타 아르떼’는 드롱기가 제공하는 최상의 기술력을 적용해 전문 바리스타가 내린 듯한 커피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

원두 분쇄부터, 도징, 브루잉, 온도 설정 및 우유 스팀까지 한 번에 가능하며, 내장형 스탠다드 그라인더가 탑재되어 8가지로 세밀한 세팅을 할 수 있다. 에스프레소, 롱블랙, 핫워터까지 세 가지 원터치 메뉴를 지원하며 원두 로스팅 정도에 따라 92도, 94도, 96도의 세 가지 추출 온도를 지원해 더욱 완벽한 풍미의 이탈리안 커피 맛을 즐길 수 있다. 추출 시 원두를 골고루 적실 수 있는 프리 인퓨전 기능은 원두의 풍미를 최대한 이끌어 낸다. 마이 라떼아트 스팀완드는 실크처럼 부드러운 마이크로 밀크폼의 질감을 조절해 주어 집에서도 훌륭한 라떼 아트를 만들어볼 수 있다.

자신만의 만족과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한 소비를 하는 MZ 세대 또는 나만의 여유와 시간을 가진 싱글족이라면 나만의 입맛에 맞춰 커피를 추출할 수 있는 반자동 커피머신도 안성맞춤이다.

반자동 커피머신 ‘데디카 메탈릭스(EC785)'
반자동 커피머신 ‘데디카 메탈릭스(EC785)'
드롱기의 반자동 커피머신 ‘데디카 메탈릭스(EC785)’은 클래식하고 컴팩트한 외관으로 눈길을 끄는 제품이다. 메탈 소재의 본체에 블루, 베이지 컬러로 제작되어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데디카 메탈릭스를 통해 선호하는 원두를 선택해 크레마가 풍부한 부드러운 에스프레소를 추출할 수 있으며 이때, 15bar의 높은 펌프 압력과 40초 만에 빠르게 가열 및 유지가 되는 써모블락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어 카페 못지않은 맛을 선사한다.

조절식 스팀노즐을 통해 카페라떼, 플랫화이트, 카푸치노 등의 우유 음료도 만들 수 있다. 커피머신과 물탱크는 분리가 가능하고, 석회질 제거 알람 표시가 자동으로 뜨기 때문에 청소 시기를 신경 쓰지 않아도 쉽게 파악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