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클럽메드와 올겨울 푸켓 여행 프로모션 상품 출시
상태바
고프로, 클럽메드와 올겨울 푸켓 여행 프로모션 상품 출시
  • by 이명수 기자
사진제공=고프로
사진제공=고프로
고프로(GoPro)가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와 함께 Capture Your Moment(내가 간직하고 싶은 모든 순간)를 주제로 한 ‘고프로X클럽메드’ 프로모션 상품을 선보인다.

고프로는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함께 특별한 휴가를 즐기고, 여행에서의 행복한 순간을 영상과 사진으로 기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고프로X클럽메드 프로모션은 태국 최고의 휴양지 푸켓에 위치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에서 진행된다. 고객의 니즈에 맞춰 ‘아이를 동반한 가족 패키지’와 ‘친구 및 연인을 위한 패키지’ 두 개의 옵션을 마련했으며, 해당 상품에는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휴가 △진에어 왕복항공권 △고프로 히어로11 블랙 패키지 1세트 △고프로 전문 인플루언서 ‘고프로 패밀리’에게 배우는 고프로 클래스 등이 포함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지난달 출시한 고프로의 신제품 히어로11 블랙에 모험키트 2.0 및 64GB 메모리카드가 포함된 83만원 상당의 히어로11 블랙 패키지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고프로 패밀리 맹대장과 로제이가 직접 다양한 촬영 기법을 전수하는 고프로 클래스도 진행된다. 고프로를 활용해 바다 수영, 공중 그네, 야간 별 촬영 등 클럽메드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촬영할 수 있다. 안정적인 영상 촬영에 특화된 하이퍼스무스 5.0의 ‘오토 부스트’ 등 다양한 새 기능들을 적극 활용할 수 있다.

1차 패키지는 아이를 동반한 가족을 위한 상품으로 여행 기간은 12월 15일부터 19일까지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풀파티는 물론 키즈클럽의 원조인 클럽메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해외 어린이들과의 교류 프로그램 ‘미니클럽+’ 또한 제공한다. 상품가는 ‘성인 2인+아동 1인’의 경우 항공권 포함 총 4,793,000원으로 가족 구성에 따라 총 6개 옵션 중에 선택 가능하다. 

친구 및 연인을 위한 2차 패키지 경우 또래와 함께 젊음과 낭만을 만끽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12월 17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며, 성인 2인 기준으로 가격은 총 4,058,000원이다. 인원 구성에 따라 4개의 옵션 중에 선택 가능하다. 각 차수별 20명 한정수량으로 특가 판매되며, 예약은 11월 15일까지다.

고프로 코리아 신새롬 매니저는 “고프로는 영상 촬영 및 편집에서부터 소셜 미디어를 통한 공유까지 이어지는 콘텐츠 제작 생태계를 강화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클럽메드와의 협업은 소비자 여러분께 보다 직접적인 고프로 경험 및 노하우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최근 다양한 플랫폼에서 열풍을 일으키는 여행 콘텐츠를 함께 만들어 가는 새로운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