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차세대 AirPods Pro 발표
상태바
애플, 차세대 AirPods Pro 발표
  • by 박영수 기자
애플(Apple)이 8일(한국시간) 2세대 AirPods Pro를 발표했다.

새로운 H2 칩으로 구동되는 AirPods Pro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과 주변음 허용 모드가 대폭 업그레이드되었으며, 공간 음향을 제공해 몰입감을 한층 더해준다. 또한 본체의 터치 제어를 통한 조작으로 미디어를 재생하고 볼륨을 조절할 수 있으며, 향상된 배터리 사용 시간, 완전히 새로운 충전 케이스와 함께 우수한 착용감을 위한 다양한 사이즈의 이어팁 역시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

가볍고 컴팩트한 본체에 내장된 새로운 H2 칩은 탁월한 청취 경험과 이전 세대 AirPods Pro 대비 두 배 강력해진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제공한다. 새로운 저왜곡성 오디오 드라이버 및 맞춤형 앰프와 함께, AirPods Pro는 이제 더 넓은 주파수 범위에서 더욱 풍부한 베이스와 깨끗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AirPods Pro의 터치 제어 기능으로 본체를 위 또는 아래로 가볍게 스와이프하면 빠르게 볼륨을 조절할 수 있다. 본체를 눌러 음악을 바꾸거나, 전화를 받거나, 더 나아가 "Siri야"라고 말해 핸즈 프리로 Siri에게 요청할 수 있다. 향상된 내장 피부 감지 센서가 더욱 정확하게 노래 재생 및 정지 기능을 동작시키며 연장된 배터리 사용 시간을 제공한다.

AirPods Pro는 첫 세대 제품 대비 1.5시간 연장된 청취 시간을 제공하며,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사용 시 최대 6시간까지 지속된다.2 케이스를 사용해 제품을 네 번 더 충전할 경우 사용자가 이전 세대 제품 대비 6시간 더 길어진 총 30시간 동안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경험할 수 있다.

AirPods Pro(2세대)는 9월 9일(금)부터 359,000원에 온라인또는 애플스토어 앱에서 주문할 수 있으며, 매장 판매는 9월 23일(금)부터 구매가능하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