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게이밍 헤드폰 '베오플레이 포털' 출시
상태바
뱅앤올룹슨, 게이밍 헤드폰 '베오플레이 포털' 출시
  • by 박영수 기자
뱅앤올룹슨(B&O)이 무선 게임 헤드폰인 '베오플레이 포털(Beoplay Portal)'을 출시했다.

게이밍 헤드폰 '베오플레이 포털' 착용모습
게이밍 헤드폰 '베오플레이 포털' 착용모습
이 제품은  PC 및 플레이스테이션 콘솔과 완벽하게 호환되며, 모바일 장치 등 플랫폼 전반으로 연결성이 크게 확장된 제품이다.

뱅앤올룹슨의 어쿠스틱 전문가들에 의해 튜닝된 베오플레이 포털은 네오디뮴 자석이 장착된 40mm 드라이버 2개를 통해 정밀한 음향을 재생하며,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for Headphone) 지원으로 게임, 영화, 음악에 깊이와 질감을 더하여 가상화된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한다.

뱅앤올룹슨, 게이밍 헤드폰 '베오플레이 포털'
뱅앤올룹슨, 게이밍 헤드폰 '베오플레이 포털'
차세대 적응형 능동형 소음 해소 기술로 음향 성능도 강화했다. 피드포워드(feed-forward) ANC와 피드백(feed-back) ANC를 조합한 베오플레이 포털은 사용자가 소음이 심한 환경에서도 완전히 몰입할 수 있도록 해준다. 추가로 외부 사운드를 취소하면 자신만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own-voice 기능이 있다.

무게가 279g에 불과한 베오플레이 포털 헤드폰은 블루투스 및 액티브 노이즈 기능을 사용하여 최대 42시간의 음악 연속 재생 시간을 제공하며, 액티브 노이즈 취소를 통해 최대 19시간의 무선 게임 재생 시간을 제공한다. 또한 베오플레이 포털은 모바일 게임을 위한 aptX™ Adaptive 기술이 적용된 블루투스 5.1을 사용한다.

빔포밍 마이크 배열은 사용자의 음성을 격리 및 증폭하는 동시에 배경 소음을 제거함으로써 물리적 소음이 필요 없는 Virtual Boom Arm™ 환경을 제공한다.

양가죽을 입힌 메모리 폼은 각 쿠션의 후면에 은은한 돌출부가 있어 사용자의 머리 모양에 맞춰 편안함을 높이고 소리 누설을 없앤다. 특히 안쪽 머리띠는 머리 윗부분의 압력을 완화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오프셋 패딩은 대나무 섬유로 덮여 있는데, 내구성을 높이고 통기성을 강화하는 역할을 한다.

색상은 블랙 앤트러사이트(Black Anthracite), 그레이 미스트(Grey Mist), 네이비(Navy)로 출시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