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생딸기 무제한으로 즐기는 애슐리퀸즈 '딸기시즌'
상태바
신선한 생딸기 무제한으로 즐기는 애슐리퀸즈 '딸기시즌'
“더 달콤하게, 더 부드럽게 딸기로 물든 애슐리퀸즈에서 만나요”
  • by 이영창 기자
이랜드 애슐리퀸즈는 딸기 신메뉴 8종을 선보이며 '딸기시즌'을 진행한다.

전국 애슐리퀸즈 60개 매장을 통해 진행되며, 딸기를 활용한 신메뉴 8종은 딸기의 고유한 풍미를 풍부하게 살린 케이크부터 라테, 젤리, 크로플, 초콜릿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됐다.

신메뉴 8종은 무제한 생딸기 바스켓, 스트로베리 초콜릿 퐁듀, 딸기 콕콕 케이크 스트로베리 라테, 스트로베리 맛 젤리,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 스트로베리 바크 초콜릿, D.I.Y 스트로베리 크로플 등이다.

대표 메뉴인 ‘생딸기 바스켓’은 신선한 생딸기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초콜릿 퐁듀 소스, 아이스크림, 크로플 등과 함께 다양하게 즐길 수 있고, ‘딸기 콕콕 케이크’는 달콤한 딸기 생크림에 생딸기를 올리고 딸기의 풍미를 한껏 더 한 디저트 메뉴로 먹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까지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2월 21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매장 및 이용 가능 시간과 메뉴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번 딸기시즌을 기념해 3만 9,900원 이상 주문한 딜리버리 고객을 대상으로 생딸기 케이크와 딸기 라테 1L로 구성된 딸기 버라이어티팩을 무료로 제공하며, 오는 14일까지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요기요 등 딜리버리 어플에서 참여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영창 기자
이영창 기자 news@thegea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