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에이, ‘리즈어게인 체인지크림’ 출시 맞춰 7월 한 달 동안 체험단 모집 
상태바
㈜닥터에이, ‘리즈어게인 체인지크림’ 출시 맞춰 7월 한 달 동안 체험단 모집 
베베폼과 협력해 블로그, SNS 운영하는 임산부 신청 받아 
  • by 오현지 기자
㈜닥터에이(대표 서윤숙)의 에스테틱 브랜드 ‘리즈어게인’은 고기능성 페이스 바디 겸용 화장품 ‘체인지크림’ 출시를 기념해, 블로그 및 SNS를 운영하는 임산부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는 ‘리즈어게인 체인지크림’(150ml)
임산부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는 ‘리즈어게인 체인지크림’(150ml)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리즈어게인 체인지크림’(150ml)은 아데노신과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해 식약처로부터 주름 개선․미백 이중 기능성 인증을 받은 에스테틱 화장품이다. 세럼, 에센스, 앰플, 크림 등 여러 화장품을 단계별로 사용하지 않고 이 제품 하나만 발라도 충분한 기초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피부가 예민하고 민감한 30대~40대 여성을 위해 자연유래 바이오성분을 다량 함유한 제품이다. 출산 후 육아와 집안일 등으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 30~40대 가정주부, 워킹맘 등은 ‘리즈어게인 체인지크림’ 하나만 발라도 충분히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 피부가 예민하거나 민감한 여성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촉촉하면서 산뜻한 제형으로 바르는 즉시 피부에 흡수되며 쫀쫀함을 느낄 수 있다. 얼굴은 물론 목, 바디까지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에스테틱 화장품이다. 

외부 활동이 많고 어린 자녀와 밀착해 생활하는 여자가 사용하기에 안전한 화장품이 ‘리즈어게인 체인지크림’이다. ‘리즈어게인 체인지크림’은 휴먼 피부임상시험센터 테스트를 완료했다. 검사 결과 피부 자극 지수가 0.00으로 비자극 판정을 받았다. 

‘리즈어게인 체인지크림’은 성분에서도 앞선다. 특허원료인 알바수련꽃을 함유한 AQUA BOMB SMB과 특허성분인 FRUCTNA(PF)와 EFFPULP, 돌외추출물과 인삼추출물을 함유한 GD COMPLEX(HD), 애기장대추출물, 제주녹차추출물 등 자연유래 바이오성분이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해주며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준다.  

이외에도 하이드로제네이티드레시틴, 세라마이드엔피, 하이드롤라이즈드하이알루로닉애씨드,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성분이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며 수레국화 꽃수 추출물, 에코세라마이드 콤플렉스, 바다수선화 추출물, 피토스핑고신이 피부 진정과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닥터에이는 30대~40대 여성을 타깃으로 한 ‘리즈어게인 체인지크림’ 출시를 맞이해 임신 육아 전문 플랫폼 베베폼과 함께 ‘임신박스’ 이벤트를 전개한다. 7월 1일부터 7월 30일까지 대한민국 임산부라면 누구나 베베폼 임신박스를 신청할 수 있다. 

베베폼 홈페이지에 접속해 임신박스를 신청하고 블로그와 SNS에 베베폼 임신박스 상세 페이지를 공유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8월 7일 발표되며 ‘리즈어게인 체인지크림’을 포함한 임신박스는 8월 14일에 일괄 발송된다. 

체험단 활동은 8월부터 한 달 동안 진행되며 ‘리즈어게인 체인지크림’의 솔직한 사용 후기를 자신이 운영하는 블로그 또는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우수 후기자로 선정되면 소정의 선물을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닥터에이 서윤숙 대표는 “결혼과 출산, 육아 등 바쁜 일상생활로 피부 관리 시간이 부족한 여성들을 위해 베베폼과 함께 임신박스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회사일이나 집안일, 육아를 병행하며 피부는 쉴 틈이 없다. 코로나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피부는 더욱 민감해졌다. 예민해진 피부의 진정이 필요한 임산부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라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