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클먼슬리칫솔' 4가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실시간 정답은?
상태바
'덴클먼슬리칫솔' 4가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실시간 정답은?
  • by 김용민 기자
사진 = 캐시워크
사진 = 캐시워크
12일 돈버는 만보기앱 캐시워크에는 돈버는퀴즈 이벤트로 '욕실깡패, 최고 인기 끝판와 덴클 먼슬리칫솔 1+1 초특가 할인' 행사에 관한 문제가 등장했다.

이날 오전 10시 출제된 첫번째 문제는 "덴클칫솔은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대한민국 밖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고, 국내에서 최단기 250만 판매, 홈쇼핑연속 10회 히트, 대만홈쇼핑 진출판매, 네이버쇼핑 판매 1위를 달성하였습니다. 덴클먼슬리칫솔은 2열 ○○○○○의 이중미세칫솔모로 치아와 잇몸의 굴곡면을 빠짐없이 더 꼼꼼하게 케어할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특수플랜팅'이다.

두번째 문제는 "대한민국의 넘버원칫솔인 덴클칫솔은 모던하고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디자인과 실용성 어느 하나 놓치지 않는 제품입니다. 먼슬리 칫솔은 네이버 최고의 인기제품으로서 욕실, 직장 등 어떤 장소에도 어울리는 모던한 깔끔한 4가지 색상으로 되어있고, 또한 감각을 살리는 ○○○○○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제품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금박레터링'이다.

세번째 문제는 "대한민국 넘버원 덴클칫솔은 치과전문의가 구취, 충치 등의 악순환을 막기 위해 서양인과 치아구조가 다른 한국인에게 더욱 적합하게 최적의 칫솔구조로 만든 3세대칫솔입니다. 먼슬리칫솔은 4계절 4가지색상으로 다양하게 함께 사용할 수 있고 8.5센치의 모던하고 심플한 원형 ○○○○○에 깔끔하게 보관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다.

정답은 '투명케이스'이다.

네번째 문제는 "대한민국 넘버원칫솔 덴클은 이미 해외에서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국제 공인해외국제상 5관왕 수상하고, 일본, 유럽, 미국에 수출합니다. 덴클칫솔은 스위스제네바 국제발명대회 ○○을 수상하며 '매일 사용하고 없어서는 안될 제품에 기술적 아이디어를 더해 인류에 더 나은 사람을 가져다주었다'고 극찬을 받아 한국칫솔의 위상을 높였습니다"이다.

정답은 '금상'이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덴클먼슬리칫솔'을 검색하거나, 퀴즈 하단의 '정답 찾으러 가기'를 클릭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최대 10,000캐시를 지급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용민 기자
김용민 기자 ez1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