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키즈(FILA KIDS), ‘휠라꾸미 라이트’ 출시
상태바
휠라 키즈(FILA KIDS), ‘휠라꾸미 라이트’ 출시
  • by 오현지 기자
휠라 키즈(FILA KIDS)의 ‘휠라꾸미 라이트’
휠라 키즈(FILA KIDS)의 ‘휠라꾸미 라이트’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의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는 ‘휠라꾸미’의 새 버전인 ‘휠라꾸미 라이트’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휠라꾸미는 쫀득하고 말랑하다는 뜻의 ‘구미(gummy)’와 ‘아이의 꿈이 이루어진다’라는 의미를 담은 이름이다. 말랑하고 푹신한 쿠셔닝과 탄성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번 휠라꾸미 라이트는 기존 슈즈의 장점은 그대로 살리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라이트(불빛 반짝임) 기능을 추가했다. 부드러운 네오프렌 소재와 말랑한 쿠셔닝 구조의 슬립온 형태로 잘 구부러지고 아이들이 직접 신고 벗기 편리하다. 아이들의 꿈을 형상화한 별 패턴, FILA 로고를 신발 전체에 디자인 요소로 가미했다. 아이들이 신발을 착용하고 걷거나 뛸 때 형형색색으로 뿜어져 나오는 불빛이 포인트다. 방수 가능한 배터리 일체형 라이트로 더욱 안전하다. 휠라꾸미 라이트는 블랙, 핑크, 화이트, 블루 총 4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5만 9000원이다.

휠라 키즈 관계자는 “폭신하면서도 탄력 있는 착화감과 깜찍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모은 휠라꾸미 슈즈에 귀여운 별 패턴과 라이트 기능을 추가했다”라며 “어둠 속에서도 빛나는 휠라 꾸미 라이트는 아이들의 안전을 고려했다”라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현지 기자
오현지 기자 ohj3691@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