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아이앤씨, 43인치 UHD TV 티몬에서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지원아이앤씨, 43인치 UHD TV 티몬에서 할인 행사 진행
  • by 오민준
지원아이앤씨코리아는 43형 HDR 지원 UHD TV `InstantON UHD UV430 UHDTV HDR’ 3천 대 판매를 기념해 34퍼센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InstantON UHD UV430 UHDTV HDR은 UHD TV를 사용하는 고객들의 요구를 적극 반영한 제품으로, 빠른 화면 부팅, HDR 기능, 가독성 높은 AUO의 A급 AH-VA RGB패널 장착 등 가 UHD TV와 차별화를 추구했다.

InstantON UHD UV430 UHDTV HDR은 블루라이트 제거 기능과 플리커 프리를 지원해 장시간 사용해도 눈이 피로하지 않다.

InstantON UHD UV430 UHDTV HDR은 기존 스마트 티비 기준 12초 이상 걸리던 부팅시간을 2.2초로 단축한 제품으로, FHD TV에 비해 UHD TV의 부팅속도가 느리다는 편견을 없앴다.

AUO의 A급 AH-VA패널을 달아 저가 업체들이 무분별하게 사용하는 등외 패널 제품과는 차별화된 균일한 밝기와 함께 또렷한 색감을 보여준다.

PC사용자들을 위해 RGB배열의 패널을 달아 가독성은 물론 픽셀 표현력도 높였다. 크로마 서브 샘플링 4:4:4를 지원해 모니터에서 보는 듯한 뭉개짐 없는 폰트와 함께 깨끗한 화면을 감상할 수 있다.

178도의 광시야각 패널로 넓은 시야각을 제공해 어느 각도에서도 색상 왜곡 없는 화면을 감상할 수 있다.

저해상도 영상을 4단계로 보정해주는 업스케일링 기능도 지원해 높은 수준의 디테일과 생동감을 보여준다.

USB를 통한 UHD영상 지원을 위해 Mstar3683칩셋을 달아 UHD 영상재생과 코덱 처리 능력을 높였다.

InstantON UHD UV430 UHDTV HDR은 HDR 10규격를 지원해 PS4 Pro및 Xbox one x, 블루레이 등에 호환성이 높다.

20W(10W+10W) 듀얼 스테레오 스피커를 달아 웅장한 스케일의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ARC, CEC를 지원해 HDMI 케이블 하나로 사운드바와 TV의 전원을 동시에 제어할 수 있다.

InstantON UHD UV430 UHDTV HDR은 HDMI 2.0을 지원하는 3개의 포트와 함께 컴포넌트, 오디오, RF, 광출력 포트를 넣어 다양한 디바이스를 쉽게 연결할 수 있다.

InstantON UHD UV430 UHDTV HDR은 제품에 대한 자신감으로 패널 무상 2년 보증서비스가 제공된다.

InstantON UHD UV430 UHDTV HDR 3천 대 판매 기념 34퍼센트 할인 행사는 타임커머스TMON을 통해 진행된다. 1월 22일부터 한 달간 100개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민준
오민준 555jura@sundog.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