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든지 공부 가능한 '하우스터디' 김해 인제대 스터디카페 정식오픈
상태바
언제든지 공부 가능한 '하우스터디' 김해 인제대 스터디카페 정식오픈
  • by 이동우
추운 바람 뒤에 며칠 간의 따뜻함이 이어진다지만 그보다도 미세먼지 걱정이 앞선다. 하지만 ㈜하우스터디의 무인 스터디카페라면 이러한 걱정이 없다. 전국 어디서든 만나볼 수 있는 하우스터디의 프리미엄 스터디카페에서는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지 24시간 공부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하우스터디의 학습공간을 오늘부터는 경상남도 김해시 삼방동에서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올해에도 지역 사회에 빠른 확장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는 하우스터디는 김해에만 벌써 네번째 자사의 프리미엄 독서실과 스터디카페가 오픈하게 된다. 하우스터디의 김해지역 빠른 확장은 특히 이 지역에서의 하우스터디의 인기가 높다는 의미이다.

김해 인제대 스터디카페는 다른 여타 프리미엄 독서실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다양한 좌석타입을 만나볼 수 있다. 주변의 방해 없이 집중학습을 할 수 있는 독립석과 넓고 편안한 소파형 1인석, 카페형 등 다양한 좌석을 제공, 수험생들이 본인의 학습성향에 맞게 선택하여 공부 할 수 있다.

아울러 하우스터디는 어려운 공부에 머리를 식히고 갈 수 있는 휴게공간도 제공하고 있다. 이곳 휴게 공간에서는 간단한 커피와 음료, 차를 즐길 수 있으며 좌석도 마련되어 있어 편하게 즐길 수 있게 수험생들을 배려하였다. 아울러 김해 인제대 스터디카페는 여러 명이 함께 공부를 할 수 있는 그룹 스터디룸과 정기 회원들을 위한 사물함까지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인근에는 많은 아파트 단지와 주택단지가 있어 중, 고등학생의 방문도 예상되지만 인제대가 가까운 만큼 성인 수험생도 많은 방문이 예상된다. 이에 김해 인제대 스터디카페에서는 수능 수험생을 위한 교육 서비스뿐만 아니라 대학생, 성인 수험생을 위한 교육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어학공부에 필수인 토익 공부에 일인자 “해커스토익”서부터 노량진 강사들로 이루어진 “아모르이그잼” 등 취준생에게 필요한 공부와 자격증, 공무원 시험에도 필수적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해 인제대 스터디카페는 현재 무료체험 이벤트를 종료하고 정식오픈 했으며, 이후에도 조기 회원가입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으로 많은 수험생들의 방문이 예상되고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