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란, 쿠푸아수 버터 함유한 보태니컬 멀티오일 2종 출시
상태바
클로란, 쿠푸아수 버터 함유한 보태니컬 멀티오일 2종 출시
  • by 오현지 기자
클로란이 출시한 보태니컬 멀티오일 2종
클로란이 출시한 보태니컬 멀티오일 2종
유럽 헤어 케어 브랜드 클로란(KLORANE)은 한겨울에도 촉촉한 멀티 보습을 위한 보태니컬 멀티오일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클로란 보태니컬 멀티오일은 오가닉 쿠푸아수 버터를 함유해 강력한 보습력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산뜻하게 가꿔준다. 또한 쿠푸아수 버터가 들어있고 잇꽃씨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올리브 오일 등이 바디 피부를 매끄럽고 탄력 있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제품의 주요성분인 쿠푸아수는 세계 최대 열대 우림 지역인 아마존에서 서식하는 열매로 수분막 형성과 수분 유지 기능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클로란은 자체적인 엄격한 시스템에 의해 쿠푸아수 품종을 선정, 재배, 수확하는 친환경적인 방법으로 쿠푸아수 버터를 추출해 제품에 사용하고 있다. 

이 제품은 얼굴과 바디, 헤어까지 모두 사용 가능한 3 in 1 멀티오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시킬 수 있다. 건조해 불편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케어해줄 수 있다. 

신제품 보태니컬 멀티오일은 따뜻하고 열정적인 플로럴 계열의 코튼 밀크향의 ‘보태니컬 멀티오일 쿠푸아수’, 우아하고 화려한 플로럴 계열의 히비스커스 향의 ‘보태니컬 멀티오일 히비스커스’ 등 총 2종으로 구성됐다. 건조한 부위에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펴 발라 흡수시키면 푸석하고 민감해진 피부와 모발을 촉촉하게 가꿔준다.

클로란 마케팅 담당자는 “클로란은 클로란 식물재단과 식물이 자라나는 지역경제와의 협업을 통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라며 “클로란과 함께 착한 소비가 확산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현지 기자
오현지 기자 ohj3691@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