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특별한 메이크업 연출하는 글로우가즘 에디션 출시 
상태바
루나, 특별한 메이크업 연출하는 글로우가즘 에디션 출시 
  • by 오현지 기자
루나의 글로우가즘 에디션
루나의 글로우가즘 에디션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는 특별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홀리데이 에디션 ‘글로우가즘 에디션’(GLOWGASM EDITION)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루나 글로우가즘 에디션 하나로 올해 메이크업 트렌드인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 글리터를 활용한 포인트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조한 겨울 날씨에도 수분감을 유지하고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루나 글로우가즘 에디션은 촉촉한 피부 표현을 돕는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CX 글로우가즘 에디션’, 롱래스팅 팁 컨실러와 멀티 글로스로 구성된 ‘루나 롱래스팅 글로우 키트’, 선명한 발색으로 포인트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루나 글로우가즘 미니 립 키트’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CX 글로우가즘 에디션은 커버 효과가 있는 베이지, 톤업 효과를 느낄 수 있는 핑크, 광채를 표현하는 화이트의 트리플 라떼 무늬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면서 촉촉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팩트는 스페셜 한정판으로 1+1으로 구성됐다.

루나 롱래스팅 글로우 키트는 컨실러와 글로스 등 2종으로 구성돼 피부 결점을 커버하는 롱래스팅 팁 컨실러,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멀티 글로스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루나 멀티 글로스는 코랄 컬러에 은은한 골드 펄이 들어있는 스킨 톤 글리터이다. 아이, 치크, 립 등에 특별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루나 글로우가즘 미니 립 키트는 벨벳 립스틱, 런웨이 크림 립스틱, 글로우 트윙클 립밤이 들어있는 미니 립스틱 세트이다. 선명하고 촉촉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고 특히 글로우 트윙클 립밤을 활용해 립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한편 루나 글로우가즘 에디션은 올리브영, 롭스 등 H&B스토어 및 온라인에서 판매 중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오현지 기자
오현지 기자 ohj3691@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