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20일부터 시작
상태바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20일부터 시작
  • by 황승환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이 20일을 시작으로 8일동안 이어집니다. 아마존이 18일(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과 몇 가지 상품 리스트를 공개했습니다.
8일 동안 5분 간격으로 상품 리스트가 업데이트됩니다. 수천 수만 개의 상품이 준비 중에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기간 동안 10개씩 선정되는 오늘의 상품을 주목해야 할 겁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제대로 고르기만 한다면 말도 안 되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입니다.
안드로이드, iOS, 파이어OS 모바일 앱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150개 이상의 번개 세일 상품도 준비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모바일 판매를 늘리기 위한 전략입니다.
경기가 좋지 않아 평소보다 일찍 그리고 오래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기간이 이어집니다. 이제 준비를 시작해야 합니다.
 
 
@관련링크

Amazon.com Announces Eight Days of Holiday Deals - Amazon

Amazon’s Black Friday sale kicks off November 20, last eight days and includes Chromebooks, Kindle tablets, more - 9TO5Google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황승환
황승환 dv@xenix.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