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6s 예약 판매, 15분 만에 모두 매진
상태바
아이폰 6s 예약 판매, 15분 만에 모두 매진
  • by 이주형

SKT의 아이폰 6s 예약가입 페이지


10월 19일 아침 9시부터 아이폰 6s의 통신사 예약가입이 시작된 가운데, 모든 통신사에서 10월 23일 출시에 맞춰 준비한 1차 물량이 전부 매진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KT의 경우 5만 대를 준비했고, 예약가입 시작 15분 만에 전 모델이 매진되었습니다. 10시 30분부터는 예약한 순서대로 이후에 물량을 받게 되는 일반 예약이 시작된 상태입니다. 전통적인 차수 예약을 받는 SKT의 경우, 단 10분만에 23일에 개통이 완료되는 1차 예약이 마감됐고, 약 40분 만에 24일에 개통되는 2차 물량도 매진돼 현재 26일 이후에 순차 배송 및 개통되는 3차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SKT 측은 정확히 몇 대를 준비했는 지 밝히지 않은 상태이지만, 대략 KT와 비슷한 물량을 준비한 것으로 예측됩니다. LG U+는 따로 차수같은 제한을 두지 않고 예약을 계속 받고 있습니다. 다만 예약 시작 때 사람들이 몰리면서 접속이 원활하지 않았다고 하니 아이폰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애플코리아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예약을 받지 않고 있습니다. 23일로 알려진 출시일에 맞춰 판매를 시작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 통신 3사는 아이폰 6s의 공식 출고가 및 공시지원금 규모를 정확히 밝히지 않은 상태로, 따라서 구매자들이 실질적으로 얼마를 지불하게 될 지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참고 링크
- KT 아이폰 6s 예약가입 페이지
- SKT 아이폰 6s 예약가입 페이지
- LG U+ 아이폰 6s 예약가입 페이지
- 애플 온라인 스토어 아이폰 6s 구매 페이지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