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 5 고화질 이미지 유출
상태바
갤럭시 노트 5 고화질 이미지 유출
  • by 황승환


중국에서 갤럭시 노트 5의 고화질 이미지가 유출됐습니다. 27일(현지 시간)중국의 액세서리 업체 닐킨(Nillkin)의 웨이보 계정에 자사 투명 케이스를 장착한 갤럭시 노트 5 사진이 여러 장 올라왔고 프랑스 테크사이트 노웨어엘스(Nowhereelse)에서 보도했습니다. 이전에도 갤럭시 노트 5의 제품 사진이 유출되기는 했지만 화질이 좋지 않았는데요. 이번 유출 이미지에서는 디테일한 부분까지 살펴 볼 수 있습니다.




후면은 갤럭시 S6 엣지를 떠올리게 하는 듀얼 엣지를 채용해 곡선으로 되어 있고 전면은 갤럭시 S6와 비슷합니다. 밑면에는 S-펜(자동 배출 방식은 아닌 것으로 추정), 스피커, 마이크, 마이크로 USB 포트, 헤드폰 잭, 안테나 라인을 볼 수 있고 상단에는 심트레이, 마이크, 안테나 라인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마이크로SD 슬롯이 나온다, 안나온다 말이 많았는데요. 유출된 이미지에는 오른쪽 측면 이미지가 없기는 합니다만 어쩌면 이번에도 빠졌을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또 다른 테크사이트 GSM아레나(GSMArena)에서 갤럭시 노트 5의 벤치마크 테스트 스크린샷을 27일(현지 시간) 공개했는데요. 몇 가지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5.69인치 1440 x 2560, 480ppi디스플레이, 엑시노스 7422프로세서, 4GB RAM, 안드로이드 5.1.1 롤리팝 등의 사양을 볼 수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 5는 오는 8월 13일 미국에서 별도의 이벤트를 통해 공개됩니다. 이날 이벤트에서는 갤럭시 S6 엣지+, 오르비스 스마트워치를 포함해 다양한 제품이 함께 공개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관련링크

Galaxy Note5 : Une nouvelle série de photos en haute définition ! - Nowhereelse

Exclusive: Galaxy Note 5 is using Exynos 7422, 4GB of RAM after all - GSMArena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황승환
황승환 dv@xenix.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