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F by Nothing, CMF 워치 프로 2 및 CMF 버즈 프로 2 신제품 출시
상태바
CMF by Nothing, CMF 워치 프로 2 및 CMF 버즈 프로 2 신제품 출시
낫싱의 서브 브랜드 CMF, 버즈 및 스마트워치 신제품 공개
  • by 김수정 기자
CMF 워치 프로 2 및 CMF 버즈 프로 2 신제품
CMF 워치 프로 2 및 CMF 버즈 프로 2 신제품
런던 기반 기술 기업 낫싱(Nothing)의 서브브랜드인 CMF가 ▲CMF 폰 1(CMF Phone 1) ▲CMF 워치 프로 2(CMF Watch Pro 2) ▲CMF 버즈 프로 2(CMF Buds Pro 2) 9일 신제품을 공개했다. 무선 이어폰 버즈 프로를 출시한지 1년이 안된 짧은 기간의 새로운 제품 출시로, CMF by Nothing은 CMF의 기술이 뛰어난 디자인과 고품질 제품이 프리미엄 카테고리에만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입증했다.

CMF 폰 1은 업계를 선도하는 성능, 탁월한 카메라 시스템, 선명한 디스플레이, 그리고 개성 있는 맞춤형 디자인을 결합하여 일상생활에 최적화된 스마트폰이다. 동급 최고의 성능을 갖춘 CMF 워치 프로 2는 교체 가능한 시계 베젤 디자인, 스마트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아울러 듀얼 드라이버, 고해상도 오디오 무선 인증을 받은 LDAC™ 기술, 50dB 수준의 스마트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선구적인 스마트 다이얼 컨트롤을 탑재한 CMF 버즈 프로 2는 사용자에게 향상된 오디오 경험을 선사한다.

칼 페이(Carl Pei) 낫싱 최고경영자(CEO)는 "이번에 출시된 CMF 폰 1, CMF 워치 프로 2, CMF 버즈 프로 2는 디자인을 통해 창의성, 실용성, 개인화를 통합하는 낫싱의 독특한 접근 방식을 보여준다"라며 "이번 신제품은 단조로운 산업에 재미를 불어넣으려는 우리의 노력을 보여주며, 시장의 반응이 매우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CMF 폰 1은 낫싱과 공동 개발한 최첨단 미디어텍 디멘시티(MediaTek Dimensity) 7300 5G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빠르고 안정적이며 효율적인 동급 최고 수준의 성능을 제공한다. 5000 mAh 수준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한 CMF 폰 1은 한 번 완충 시 최대 이틀 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RAM 부스터를 사용하여 최대 16GB RAM을 통해 원활한 멀티태스킹이 가능하다.

CMF 폰 1은 소니의 50MP 후면 카메라와 전용 인물 센서를 통해 실제 모습을 있는 그대로 담아내며, 보다 섬세한 보케 효과(bokeh effect)를 구현한다. 전면에는 16MP의 높은 정확도를 가진 셀프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다. 이 모든 기능은 120Hz 적응형 재생률을 지원하는 6.67인치 슈퍼 AMO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매끄럽고 부드러운 인터랙션으로 제공된다.

업무와 일상을 아우르는 Nothing OS 2.6은 기능성과 개인 맞춤 설정을 결합하여 빠르고 원활한 사용자 경험을 선사한다. CMF by Nothing의 독특한 디자인 철학이 담긴 안드로이드 기반으로, CMF 폰 1은 후면 케이스 색상을 교체하거나 맞춤형 액세서리를 추가하여 사용자의 기분에 따라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CMF Watch Pro 2는 다양한 매력을 가진 세련된 스마트워치로, 교체 가능한 베젤 디자인과 고해상도 1.32인치 AMOLED 상시 표시 디스플레이, 그리고 100개 이상의 맞춤 설정 가능한 시계 화면을 갖춘 제품이다.

120개 이상의 스포츠 모드를 지원하며 5가지 스포츠를 자동으로 인식한다. 또한 심박수, 혈중 산소 포화도(SpO₂), 스트레스 수준을 24시간 모니터링한다.

사용자는 블루투스로 연결해 통화를 할 수 있고, 음악을 제어할 수 있다. 나아가, 알림 수신, 카메라 원격 제어, 날씨 확인과 같은 지능형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IP68 등급의 방수 및 방진 기능으로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설계되었으며, 최대 11일의 배터리 수명을 탑재했다.

CMF 버즈 프로 2는 플래그십 기능으로 청취 경험을 향상하도록 설계되었다. 케이스의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스마트 다이얼을 통해 사용자는 손끝으로 사운드의 모든 측면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다. 

11mm 베이스 드라이버와 6mm 트위터로 구성된 듀얼 드라이버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고해상도 오디오 무선 인증을 받은 LDAC™ 기술과 Dirac Opteo™의 조합으로 몰입감 넘치며 생생한 하이파이 사운드를 구현한다. 최대 50Db에 달하는 첨단 하이브리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과 5000Hz에 이르는 폭넓은 주파수 범위를 지원하여 선명하고 깨끗한 오디오를 제공함으로써 방해받지 않고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클리어 보이스 기술 2.0(Clear Voice Technology 2.0)과 바람 소리 감소 2.0(Wind-Noise Reduction 2.0)이 적용된 6개의 HD 마이크로 선명한 통화 음질을 구현하며 어떠한 환경에서도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다. 입체적인 사운드 스케이프를 선사하는 공간 오디오 효과로 더욱 깊은 몰입감을 체감할 수 있다. 배터리 수명은 총 43시간이며, 단 10분의 충전으로 7시간 재생이 가능하다.

CMF 워치 프로 2 및 CMF 버즈 프로 2는 7월 10일 오후 6시부터 ‘크림 KREAM’에서 사전 주문이 시작되며, 글로벌 정식 발행 일정은 7월 12일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수정 기자
김수정 기자 ksj@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