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와콤 무빙크' 초도물량 조기 ‘완판’…국내 재판매 시작
상태바
와콤, '와콤 무빙크' 초도물량 조기 ‘완판’…국내 재판매 시작
와콤 최초 OLED 액정 타블렛 ‘와콤 무빙크(Movink)’ 1차, 2차 입고 물량 ‘완판’
  • by 이동우
와콤 무빙크(Movink) 재판매
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와콤코리아는 와콤 최초 OLED 액정 타블렛 ‘와콤 무빙크(Wacom Movink)’가 국내 시장에서 성황리에 초도물량이 조기 완판을 기록한 뒤 국내 재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와콤 무빙크는 국내에서 판매 이전부터 유저들의 관심을 모은 제품으로, 출시 10일 만에 1차 물량 매진, 이후 2차 물량까지 모두 판매되며 화제를 모았다. 이번 재판매를 시작으로 와콤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와콤 스토어 ▲군자점, ▲강남점, ▲홍대입구점, ▲신도림테크노마트점 4개 매장에서 와콤 무빙크 데모존이 별도 마련돼 있어 누구나 편리하게 제품 체험 및 구매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와콤 무빙크 리뷰 이벤트도 오는 31일(수)까지 진행된다. 와콤 네이버 스토어에서 와콤 무빙크를 구매한 고객이 리뷰 페이지에 포토 리뷰를 남길 시, 네이버 쇼핑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N포인트 2만점이 지급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와콤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와콤 무빙크는 새로운 스타일, 새로운 펜 그리고 새로운 컨셉의 액정 타블렛이다. 카페나 야외, 여행 등 언제 어디에서나 가볍게 가지고 다니며 작업이 가능하다. 와콤 최초로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했고, 13.3형 디스플레이는 편안하고 풍부한 시각 경험을 제공한다. 420g 무게의 초경량 및 가장 얇은 부분은 4mm 두께의 초슬림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와콤의 독보적인 기술력이 응축된 프로 펜 3은 와콤 무빙크를 위해 특별 설계됐으며, 프리미엄 액정 타블렛 신티크 프로 라인업에 제공되는 펜과 동일 수준의 최상의 펜 사용 경험을 선사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동우
이동우 leedw@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