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코리아, 가정의 달 맞아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 최대 35% 할인
상태바
브라더코리아, 가정의 달 맞아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 최대 35% 할인
소비자 참여형 특별 이벤트 마련… 가정의 달 풍성한 혜택으로 준비
  • by 이재연 기자
브라더코리아,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 진행
브라더코리아,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 진행
프린터 전문기업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브라더코리아)가 오는 20일까지 G마켓·옥션 할인 프로모션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해 주요 프린터 제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브라더코리아는 이번 빅스마일데이 행사에서 레이저 라인의 ‘토너세이브 시리즈(DCP-B7640DW, HL-B2180DW)’와 잉크젯 라인의 ‘무한잉크복합기 더 화이트 에디션(DCP-T426W, DCP-T226)’, ‘라벨프린터’를 포함한 총 24종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정이나 홈오피스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주요 제품들을 행사 품목으로 선정했다.

이번 행사의 주요 제품인 토너세이브 시리즈는 출력을 많이 할수록 총소유비용이 감소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토너 한 개 당 출력할 수 있는 최대 인쇄 매수는 2,600매를 유지한 반면 토너 가격을 1만원대까지 낮춰 장당 인쇄 비용을 5.7원까지 줄였다. 적은 비용으로 많은 양의 인쇄가 가능하면서 유지비용을 포함한 총소유비용을 절감, 가정에서 경제적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더 화이트 에디션은 사용자의 유지보수를 최소화해 가정에서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설계됐다. 한 달에 한번 자동으로 청소하는 ‘셀프클리닝’ 기능과 높은 내구성을 자랑하는 ‘스테인리스 프린트헤드’를 탑재했다.

이외에도 이번 행사에서는 브라더 라벨프린터 역시 가장 높은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다. 브라더 라벨프린터는 액체나 마모, 온도, 화학물질 등에 강한 ‘TZe 라미네이트 라벨테이프’를 사용해 부엌이나 욕실에서 변질없이 사용하기 용이하다.

소비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선사하기 위해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내 토너세이브 2종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 제품을 등록하면 기본 브라더 공식 A/S 기간 1년에 추가 2년을 더해 총 3년의 보증 기간을 제공한다. 또한 포토리뷰를 남긴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라더 블루투스 라벨프린터를 증정한다.

브라더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빅스마일데이 행사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가정에서 사용하기 좋은 복합기·프린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개하게 됐다”며 “고객들에게 최대한 많은 혜택을 선사할 수 있도록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재연 기자
이재연 기자 ljy@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