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프로게이머를 위한 최적의 마우스 ‘바이퍼 V3 프로’ 론칭
상태바
레이저, 프로게이머를 위한 최적의 마우스 ‘바이퍼 V3 프로’ 론칭
54g의 경량화된 디자인, 최신식 센서 및 스위치 탑재
  • by 이명수 기자
무선 게이밍 마우스 ‘Razer Viper V3 Pro’
무선 게이밍 마우스 ‘Razer Viper V3 Pro’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에서 E스포츠 게이밍에 최적화된 경량형 무선 게이밍 마우스 ‘Razer Viper V3 Pro’(이하 바이퍼 V3 프로)를 신규 론칭했다. 바이퍼 V3 프로는 이전 최신식 기술을 모두 탑재하고도 더 가벼워진 54g의 무게를 자랑한다.

세계적인 E스포츠 전문과들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바이퍼 V3 프로는 가벼운 무게임에도 미세한 컨트롤이 가능할 정도의 균형 잡힌 무게 밸런스를 자랑한다. 지능형 기능 및 1단계 세밀 DPI 조정이 가능한 2세대 Razer™ Focus Pro 광학센서는 바이퍼 V3 프로의 무게와 최고의 궁합을 이뤄 어떠한 표면에서 마우스를 컨트롤하더라도 프로 수준의 트래킹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업계 최고 수준의 무선 연결 기술 역시 바이퍼 V3 프로의 장점 중 하나다. 8000Hz 폴링레이트 무선 기술이 적용된 바이퍼 V3 프로는 기존 마우스 대비 끊김 없는 연결은 물론, 압도적으로 부드러운 컨트롤을 선사한다.

새롭게 적용된 3세대 Razer™ 옵티컬 마우스 스위치를 통해 의도하지 않은 더블클릭 현상 역시 방지가 가능하다. 세대를 거듭할수록 업그레이드되는 스위치 수명은 이번 세대 스위치에선 최대 9000만 회에 이르며, 0.2 밀리초의 빠른 작동 속도까지 탑재해 다른 어떤 제품보다 뛰어난 속도와 내구성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부드럽지만 그립감이 향상된 코팅, 최대 95시간의 무선 배터리 타임, 8개의 프로그래밍 가능한 컨트롤 버튼까지 최신 기술이 모두 탑재돼 있다. 바이퍼 V3 프로는 오는 25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핫IT슈를 통해 국내 최초로 판매될 예정이며, 주말 간 신용산역과 강변 테크노마트 내 레이저 숍에서 선착순 구매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