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로드, 소니 스타비스2 센서를 탑재한 QHD 블랙박스 ‘아이로드 TX11’ 출시
상태바
아이로드, 소니 스타비스2 센서를 탑재한 QHD 블랙박스 ‘아이로드 TX11’ 출시
  • by 이재연 기자
아이로드 TX11
아이로드 TX11
블랙박스 전문 기업 아이로드 모빌리티(대표: 장동조)가 소니 스타비스2 센서를 탑재한 전방 QHD 블랙박스인 ‘아이로드 TX11’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될 아이로드 TX11은 전방 QHD 카메라 및 아이로드 최초로 소니 스타비스2 이미지센서를 탑재한 것이 특징으로 기존에 발매된 아이로드의 QHD 제품들보다 한층 선명한 수준의 화질을 제공하며, 야간 화질의 밝기와 선명도 또한 더욱 향상됐다.

특히 X-VISION 2.0 기능은 소니 스타비스2 이미지 센서로 업그레이드돼 기존 모델 대비 약 2.5배 넓은 동적 범위를 제공하며, HDR(High Dynamic Range) 기술을 지원해 야간 및 역광 환경 등에서 보다 정확하고 선명하게 사물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아이로드 제품들의 강점인 GPS 기반 단속 카메라 및 구간 단속 안내 기능인 안전운전 도우미와 차선 이탈, 앞차 출발을 감지해 경고하는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메모리 효율성을 높여주는 타임랩스, 장기간 주차 충격 녹화가 가능한 저전력 주차 녹화 등 다양한 부가 기능들 역시 탑재했다.

아이로드는 이번 TX11을 통해 스타비스2 센서가 탑재된 블랙박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능을 갖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아이로드 TX11은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4월 15일부터 온라인 몰을 통해 판매를 시작하며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이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재연 기자
이재연 기자 ljy@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