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AI로 새봄 새단장'  삼성스토어, 특별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삼성 AI로 새봄 새단장'  삼성스토어, 특별 프로모션 실시
수도권 주요 백화점 4곳에서 'AI 가전 팝업스토어' 운영
  • by 이재연 기자
삼성 AI로 새봄 새단장 삼성스토어, 특별 프로모션 실시
삼성 AI로 새봄 새단장 삼성스토어, 특별 프로모션 실시
삼성스토어가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혼수∙이사 시즌을 맞이해 AI 신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가전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삼성 AI로 새봄 새단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새출발을 앞두고 한 번에 여러 품목을 장만해야 하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패키지 혜택을 선보인다. 2품목 이상 구매 시 품목 수에 따라 최대 480만 원 상당의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또는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곧 다가올 더위를 대비해 에어컨 구매 및 교체를 고민하는 분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 에너지 효율 1등급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삼성케어플러스 가전 전문 세척을 무상으로 지원하며, 기존에 사용하던 에어컨 제품 반납 시 20만 포인트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4월 30일까지 시스템에어컨 구매 시에는 ▲최대 30만 포인트 제공 ▲가전과 패키지 구매 시 최대 50만 원 할인 ▲거주 중 추가 설치비용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삼성스토어를 방문해 확인이 가능하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시행하는 '소상공인 고효율기기 지원사업'에도 동참한다. 지원 조건을 충족하는 소상공인이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냉난방기,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대상 모델을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최대 40%, 4개 품목 모두 구매 시 최대 480만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삼성스토어는 AI 가전 신제품을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AI 가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5일부터 진행되는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판교(~4/14) ▲ 롯데백화점 본점(~4/18) ▲롯데백화점 인천(~4/24) ▲갤러리아 광교(~4/24) 등 수도권 주요 백화점 총 4곳에서 열린다.  

한편, 삼성스토어에서 가전을 구매한 고객은 삼성케어플러스 가전케어 가입이 가능하다. 가전케어는 ▲종합점검 ▲필터 교체 ▲세척 ▲무상 수리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3년 혹은 5년 구독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의 월정액으로 가입할 수 있다.

삼성스토어는 가전제품 구독보다 더 효율적으로 새 AI 가전을 소유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한다. 삼성카드 36개월 무이자 할부 결제 후 삼성케어플러스 가전케어에 가입하면 된다. 중도 해지 위약금이 없는 점도 장점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재연 기자
이재연 기자 ljy@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