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불렛, ‘휴대용 미니 블렌더’ 출시
상태바
뉴트리불렛, ‘휴대용 미니 블렌더’ 출시
  • by 박영수 기자
미국 인기 주방가전 브랜드 뉴트리불렛(Nutribullet)이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며 간편하게 건강 음료를 만들어 즐길 수 있는 ‘뉴트리불렛 휴대용 미니 블렌더(NBP003)’를 출시했다.

뉴트리불렛이 이번에 새로이 출시한 ‘휴대용 미니 블렌더’는 탁월한 블렌딩 기능을 갖춘 것은 물론 콤팩트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 그리고 휴대하기 편리한 손잡이까지 있어 휴대용으로 최적화되어 있다. 특히, 원터치 버튼으로 담아둔 재료를 그대로 블렌딩하고, 열어서 바로 마실 수 있는 텀블러 형태로 설계되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서든 신선하고 영양 가득한 건강 스무디를 바로 즐길 수 있다.

뉴트리불렛 ‘휴대용 미니 블렌더’는 직장인의 바쁜 출근길 아침 대용이나 운동 후 프로틴 음료, 스무디, 쉐이크 등을 간단히 블렌딩해서 마실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또한, 캠핑, 차박, 피크닉, 야외 수영장 등 각종 야외 활동 시 간편하게 다양한 음료와 소스를 만들어 즐길 수 있어 상황에 따른 활용도가 높다. 뿐만 아니라, 주방이 좁아 큰 사이즈의 가전 제품이 부담되거나 소량의 음식만 필요한 1인 가구에게는 집에서 데일리 블렌더로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작은 사이즈의 블렌더이지만 성능은 탁월하다. 얼음과 냉동 과일도 블렌딩할 수 있는 강력한 모터와 4중 스테인리스 스틸 칼날이 탑재되어 어떠한 단단한 식재료도 곱고 빠른 블렌딩이 가능하며 주스부터 슬러시, 소스, 살사까지 취향에 맞는 다양한 메뉴를 제조할 수 있다.

더불어, 텀블러로 쓰기에도 적당한 475ml 용량과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좋은 BPA 프리 트라이탄 소재로 만들어져 오래도록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제품 색상은 시크한 블랙과 깔끔한 화이트 색상 2종으로 출시되어 홈 인테리어 분위기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USB-C 타입의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과 호환이 가능하고, 2000mAh 배터리 용량을 갖춰 90분 완충 시 최대 15번까지 블렌딩이 가능하다.

드롱기코리아 김현철 대표는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가 올해에도 계속 이어지고 있어, 휴대하며 어디서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미니 블렌더’가 건강에 관심 많은 소비자들의 일상 속에서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뉴트리불렛은 올해에도 뉴트리불렛만의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과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신제품 블렌더들을 출시하여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포지셔닝을 강화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