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대대적 서비스 개편… 새로워진 ‘에이수스 개런티(ASUS Guarantee)’ 선봬
상태바
에이수스, 대대적 서비스 개편… 새로워진 ‘에이수스 개런티(ASUS Guarantee)’ 선봬
- 2024년 3월부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사후 관리 서비스 ‘에이수스 개런티(ASUS Guarantee)’ 프로그램 시행
- 전국 340여 개 롯데 하이마트 점포에서 A/S 방문 접수 가능 ··· 접근성 극대화
  • by 이재연 기자
에이수스 개런티' 프로그램 개편 [사진=에이수스 코리아]
에이수스(ASUS)가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에이수스 개런티(ASUS Guarantee)' 프로그램을 개편했다.

이번 개편으로 사후 관리 서비스의 편의성과 접근성이 대폭 강화됐다. 국내 1위 가전제품 전문점인 롯데 하이마트와 파트너십을 체결해 전국 340여 개의 하이마트 매장 내 수리 접수처를 통한 A/S 방문 접수 서비스를 지원한다. 평일뿐만 아니라 주말에도 수리 접수 및 제품 수령이 가능하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자택 수거 및 수령이 가능한 비대면 A/S 서비스인 '택배 서비스'도 하반기부터 정식 도입될 예정이다. 에이수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 방문 수거를 신청할 수 있으며, 제공되는 하이마트 자체 제작 박스를 이용해 간편하게 제품을 전달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내방 센터는 신촌에 위치한 직영 서비스센터 '로얄 클럽'을 포함해 서울, 광주, 대구, 부산, 인천, 충남, 경남 등 전국 각지에서 총 12개의 센터가 운영되며, 하반기 내로 13개의 센터를 추가로 구축해 총 25개의 센터를 운영할 계획이다. 출장 서비스는 모니터, 데스크탑, 커머셜 제품군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지원한다"라고 밝혔다.

제품 보증 서비스도 강화됐다. 23년 및 24년에 출시된 젠북, 비보북, ROG, TUF 제품군을 구입한 경우, 1년 동안 1회에 한 해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제품 파손 시에도 수리비 전액을 보장하는 'ASUS 퍼펙트 워런티'를 지원한다. 'ASUS 프리미엄 케어'는 제품 구매 시 제공되는 기본 보증 기간을 연장 및 업그레이드하는 서비스이다.

에이수스는 앞으로도 "최상의 제품력에 걸맞은 고품질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투자와 개선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재연 기자
이재연 기자 ljy@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