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대대적 서비스 개편… 새로워진 ‘에이수스 개런티(ASUS Guarantee)’ 선봬
상태바
에이수스, 대대적 서비스 개편… 새로워진 ‘에이수스 개런티(ASUS Guarantee)’ 선봬
- 2024년 3월부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사후 관리 서비스 ‘에이수스 개런티(ASUS Guarantee)’ 프로그램 시행
- 전국 340여 개 롯데 하이마트 점포에서 A/S 방문 접수 가능 ··· 접근성 극대화
by 이재연 기자
에이수스(ASUS)가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에이수스 개런티(ASUS Guarantee)' 프로그램을 개편했다.
이번 개편으로 사후 관리 서비스의 편의성과 접근성이 대폭 강화됐다. 국내 1위 가전제품 전문점인 롯데 하이마트와 파트너십을 체결해 전국 340여 개의 하이마트 매장 내 수리 접수처를 통한 A/S 방문 접수 서비스를 지원한다. 평일뿐만 아니라 주말에도 수리 접수 및 제품 수령이 가능하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자택 수거 및 수령이 가능한 비대면 A/S 서비스인 '택배 서비스'도 하반기부터 정식 도입될 예정이다. 에이수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 방문 수거를 신청할 수 있으며, 제공되는 하이마트 자체 제작 박스를 이용해 간편하게 제품을 전달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내방 센터는 신촌에 위치한 직영 서비스센터 '로얄 클럽'을 포함해 서울, 광주, 대구, 부산, 인천, 충남, 경남 등 전국 각지에서 총 12개의 센터가 운영되며, 하반기 내로 13개의 센터를 추가로 구축해 총 25개의 센터를 운영할 계획이다. 출장 서비스는 모니터, 데스크탑, 커머셜 제품군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지원한다"라고 밝혔다.
제품 보증 서비스도 강화됐다. 23년 및 24년에 출시된 젠북, 비보북, ROG, TUF 제품군을 구입한 경우, 1년 동안 1회에 한 해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제품 파손 시에도 수리비 전액을 보장하는 'ASUS 퍼펙트 워런티'를 지원한다. 'ASUS 프리미엄 케어'는 제품 구매 시 제공되는 기본 보증 기간을 연장 및 업그레이드하는 서비스이다.
에이수스는 앞으로도 "최상의 제품력에 걸맞은 고품질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투자와 개선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