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창립 60주년 맞이해
상태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창립 60주년 맞이해
전 세계 28개 지사와 1200개 이상의 제조사 파트너 통해 65만명 이상의 고객에게 서비스 제공
  • by 이동우
마우저 창립 60주년
마우저 창립 60주년
최신 전자부품 및 산업 자동화 제품을 공급하는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는 창립 60주년을 맞이했다고 밝혔다.

마우저는 캘리포니아 엘 카혼(El Cajon)의 한 차고에서 두세 명의 직원으로 시작해 현재 전 세계에 걸쳐 28개 지사와 4000여명의 직원을 두고 있는 수십억 달러 규모의 글로벌 10대 유통기업으로 성장했다. 1964년 이후 전자산업계에는 많은 변화가 있었고, 마우저는 고객들에게 최대한 신속하게 최신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다.

1973년에 직원으로 입사해 현재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사장 겸 CEO로 재직 중인 글렌 스미스(Glenn Smith)는 마우저의 이 같은 성공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자 노력해 온 마우저 팀의 노고와 헌신 덕분이라고 강조했다. 스미스 CEO는 “현재 재직 중인 임직원은 물론, 과거 마우저에 몸담았던 모든 임직원들과도 함께 60주년을 축하하고자 한다”며 “이들의 탁월한 팀워크가 없었다면 오늘날의 마우저는 존재하지 않았을 것이다. 마우저를 오랜 기간 지탱해온 토대는 바로 직원들이다. 모든 개개인이 회사의 발전을 위해 꾸준히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우리는 함께 엄청난 성과를 달성했으며, 앞으로도 계속 나아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스미스 CEO는 “나는 항상 직원들에게 고객 만족만이 이익을 창출할 수 있다고 말한다. 마우저의 성공 스토리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는 것은 고객과 제조사 파트너들이다. 수십 년 동안 지속돼 온 그들의 지원과 파트너십에 감사한다”고 덧붙였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동우
이동우 leedw@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