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잇, ADATA XPG GAMMIX S60 NVMe SSD 출시
상태바
코잇, ADATA XPG GAMMIX S60 NVMe SSD 출시
  • by 박영수 기자
ADATA 국내 유통사 코잇(Coit)이 합리적인 가격에 준수한 성능의 게이밍 SSD, ADATA XPG GAMMIX S60을 한국 시장에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XPG GAMMIX S60은 데스크탑 PC, 노트북, Play Station 5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게이밍 NVMe SSD이다. 2TB 기준 최대 읽기 속도 5,000MB/s, 최대 쓰기 속도 4,200MB/s의 준수한 성능을 제공하며 PCIe 3.0 호환이 가능하다. 또한 최대 150만 시간의 높은 TBW과 5년 A/S 역시 보증한다.

ADATA XPG GAMMIX S60 NVMe SSD
ADATA XPG GAMMIX S60 NVMe SSD
스토리지의 성능을 최대로 활용할 수 있도록 기본 방열판이 포함된 디자인이지만 play Station 5에 완벽하게 맞는 크기로 Play Station 5에 문제 없이 사용 가능하다. 2TB, 1TB, 512GB 세 가지 용량으로 출시되어 게임 용량이 부족해 가성비 좋은 게이밍 SSD를 찾는 사람에게도 적합하다.

ADATA에서 제공하는 ADATA SSD Toolbox를 활용하면 SSD의 상태 및 남은 수명 등의 정보를 모니터링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소프트웨어를 통해 SSD의 속도와 수명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현재의 작동 온도, 용량 및 총 사용 메모리를 추적하고 펌웨어를 최신 상태로 유지시킨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