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임직원·파트너 역량 강화 위한 프로그램 진행
상태바
안랩, 임직원·파트너 역량 강화 위한 프로그램 진행
  • by 이재연 기자
안랩 서비스사업부문 김형준 부문장(상무)이 '2024 컨설팅 스쿨'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안랩]
안랩 서비스사업부문 김형준 부문장(상무)이 '2024 컨설팅 스쿨'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안랩]
안랩이 임직원 및 파트너의 실무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안랩은 최근 △사내 컨설팅 전문인력 역량 강화 위한 ‘2024 컨설팅 스쿨’ △공인 파트너사 교육 및 네트워킹을 위한 ‘안랩 베이스업 데이 2024’ 등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성료했다. 

‘2024 컨설팅 스쿨’은 지난 21~22일 이틀간 판교 안랩 사옥에서 안랩 컨설팅본부 임직원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안랩 내부 전문가가 클라우드·보안 전문지식과 함께, 안랩과 관계사의 주요 솔루션 특장점 등 컨설팅 실무에 도움이 되는 노하우를 공유했다. 또한, 외부 전문가 세션으로 비즈니스 매너와 보고서 작성법, 스토리 프레젠테이션 등 커뮤니케이션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안랩 베이스업 데이 2024(AhnLab Base Up Day 2024)’는 지난 22~23일까지 경기도 광주시에서 공인파트너사 실무진 240명을 초청해 진행했다. 안랩과 파트너의 동반성장을 위한 올해 파트너 사업 전략 및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이후, 보안 동향 및 안랩 보안 프레임워크 등 안랩 제품에 대한 실무진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공유했다. 또한,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안랩의 솔루션 오퍼링 사례도 제시했다. 

안랩 관계자는 “점점 고도화되는 보안위협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보안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자기개발이 필수”라며, “앞으로도 구성원과 파트너사의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꾸준히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안랩은 이 밖에도 △사내 연구개발 인력의 전문 지식과 역량 강화를 위한 ‘개발자 컨퍼런스’ △신제품 개발 과정과 노하우를 전사에 공유하는 전사에 공유하는' 제품 론칭 세션' 등을 진행하며 임직원의 자기개발과 직무 전문성 강화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재연 기자
이재연 기자 ljy@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