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코리아, ‘토너세이브’로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과 브랜디드 콘텐츠 진행
상태바
브라더코리아, ‘토너세이브’로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과 브랜디드 콘텐츠 진행
노빠꾸탁재훈 주현영 편에서 브라더 A4 흑백 레이저 복합기·프린터 ‘토너세이브’ 소개
  • by 김수정 기자
브라더코리아,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 브랜디드 콘텐츠 영상 화면
브라더코리아,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 브랜디드 콘텐츠 영상 화면
프린터 전문기업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브라더코리아)가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에 A4 흑백 레이저 복합기·프린터 ‘토너세이브’ 시리즈의 브랜디드 콘텐츠를 진행했다.

‘노빠꾸탁재훈’은 국민 MC 겸 가수인 탁재훈씨와 개그맨 신규진씨가 함께 출연하는 수사 컨셉의 토크쇼 채널이다. 매회마다 셀럽, 인플루언서 등 영향력 있는 게스트를 초대해 화려한 입담을 뽐내며 약 157만명의 구독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브라더코리아는 배우 주현영이 게스트로 등장한 회차에서 브라더 토너세이브 프린터로 수사에 필요한 서류를 출력하는 장면을 연출했다. 약 1.2초 만에 서류가 인쇄되는 장면을 통해 분당 34매까지 뽑을 수 있는 토너세이브 레이저 프린터의 빠른 출력 속도를 선보였다.

브라더 ‘토너세이브’ 시리즈는 총소유비용(TCO, Total Cost of Ownership)을 절감한 것이 큰 특징이다. 주요 소모품인 토너 가격을 1만원대까지 낮추면서도 토너 한 개 당 출력할 수 있는 최대 인쇄 매수는 2,600매를 유지해 장당 인쇄 비용을 5.7원, 기존 동급 모델 대비 80%나 절감해냈다.

한편, 이번 브랜디드 콘텐츠를 기념해 구독 이벤트도 진행한다. 콘텐츠 업로드일로부터 일주일 간 시청자를 대상으로 한다. 브라더코리아 유튜브 구독자 이벤트에 참여한 시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토너세이브 복합기와 프린터를 각각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 내 고정 댓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브라더코리아 관계자는 “유쾌한 토크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노빠꾸탁재훈 채널에 브라더 토너세이브 시리즈의 특징을 자연스럽게 소개하고자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토너세이브를 만나보실 수 있도록 오는 27일까지 G마켓에서 ‘브라더 토너세이브 123팩’ 프로모션을 진행하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수정 기자
김수정 기자 ksj@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