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 '곰돌이 푸' 라벨프린터 메가박스 협업 패키지 선봬
상태바
한국엡손, '곰돌이 푸' 라벨프린터 메가박스 협업 패키지 선봬
  • by 박영수 기자
한국엡손이 메가박스와 협업해 엡손 '곰돌이 푸' 라벨프린터(좌)와 메가박스 '곰돌이 푸' 포토카드 홀더(우)로 구성된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한국엡손]
한국엡손이 메가박스와 협업해 엡손 '곰돌이 푸' 라벨프린터(좌)와 메가박스 '곰돌이 푸' 포토카드 홀더(우)로 구성된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한국엡손]
한국엡손(이하, 엡손)이 메가박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즐겁고 행복한 일상에 이름을 달아주세요'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31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협업은 고객들에게 엡손 '곰돌이 푸' 라벨프린터 제품의 새로운 활용 방법을 소개하고, 영화 관람의 색다른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즐겁고 행복한 일상에 이름을 달아주세요'라는 제품 콘셉트처럼, 메가박스에서 영화를 관람한 고객들에게 영화 포토카드를 출력하고 라벨링하며 소중한 일상을 기록하는 경험과 재미를 제공한다는 취지다.

패키지는 디즈니 캐릭터 '곰돌이 푸'가 적용된 라벨프린터와 영화 포토카드, 티켓, 팸플릿 등을 수집할 수 있는 포토카드 홀더로 구성됐다. 포토카드 홀더는 '곰돌이 푸' 캐릭터의 색감과 디테일을 살린 디자인을 더했다.

협업 제품은 메가굿즈샵(네이버 스마트스토어)과 메가박스 고양스타필드, 성수, 수원AK플라자, 코엑스, 홍대 5개 지점에서 정가 대비 18% 할인된 9만4000원에 판매된다. 여기에 패키지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는 '곰돌이 푸' 포토바인더 또는 포토카드 홀더 추가 1종을,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곰돌이 푸’ 인형 2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온∙오프라인 이벤트 모두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지난해 2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된 엡손 '곰돌이 푸' 라벨프린터는 196종의 테마 이모티콘과 템플릿이 내장돼있다. 4㎜부터 18㎜까지 다양한 테이프 사이즈를 지원하며 한글, 영어, 일본어, 한자 등 4개 언어 입력이 가능하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