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5방향 초고속 가열 전기 히터 ‘오방난로’ 출시
상태바
신일, 5방향 초고속 가열 전기 히터 ‘오방난로’ 출시
전원 키면 40초 만에 최고 온도 도달, 빠르게 방안 공기 덥혀
  • by 이재연 기자
신일 ‘오방난로’
신일 ‘오방난로’
뼈 속 깊이 냉기가 파고드는 1월, 집이나 사무실에서 보일러를 켜고도 쉽게 온도가 오르지 않아 한기에 떨던 경험이 누구나 있을 것이다. 이에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스위치를 켜고 40초만에 최고 온도에 올라 극강의 따뜻함을 느끼게 해 줄 5방향 초고속 가열 전기 히터 ‘오방난로’를 선보인다.

연말연시를 맞아 온라인에서 뜨거운 관심을 이어가고 있는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무엇보다 빠른 가열 속도와 열을 뿜는 방향에 있다. 앞뒤 좌우 및 상단에 위치한 10개의 석영관 발열체는 스위치를 켜면 40초 만에 최고 온도에 도달하고 다섯 방향으로 열을 방출한다. 보통 가스나 등유 난로가 아닌 전기 히터는 한면으로만 열기를 전달하는 데 비해 신일의 ‘오방난로’는 냄새 걱정 없는 순수 전기 방식이면서도 공간 전체를 회전 없이도 골고루 따뜻하게 데워준다.

각 면을 제어하기 위한 스위치가 개별로 있어 원하는 방향만 켜고 끌 수 있다는 점도 1인 가구에서 다인 가구까지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장점으로 꼽힌다. 또한 최소 20분부터 최대 120분까지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어 취침시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화이트 색상의 본체는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게 모던하며, 달아오른 석영관의 붉은 열이 은은하게 비쳐 심리적으로나 시각적으로도 따뜻함이 전달된다. 하단부에는 360°로 회전하는 바퀴가, 상단에는 손잡이가 있어 거실과 방안 구석구석 손쉽게 이동하고 보관할 수 있다.

신일 ‘오방난로’는 겨울철 난방기구에서 가장 중요한 안전 장치 또한 철저하게 갖췄다. 본체 내에 전도 안전 장치가 내장돼 있어 기울어지거나 넘어졌을 때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된다. 벽과의 거리를 유지할 수 있는 안전 거리 유지 거치대가 포함돼 있으며, 상단의 석영관은 안전 규제에 의해 다른 곳보다 온도가 낮아 혹시 모를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한다.

신일은 겨울철 집과 사무공간에 극강의 따뜻함을 초고속으로 전해줄 ‘오방난로’로 1,2월뿐 아니라 늦봄까지도 몸을 시리게 하는 공간의 냉기를 이겨내 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재연 기자
이재연 기자 ljy@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