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솔루션, 디지털 트윈 서비스 체험 신청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상태바
팀솔루션, 디지털 트윈 서비스 체험 신청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by 이재연 기자
디지털 트윈 전문 기업 팀솔루션(TIM Solution, 대표 김지인)이 최근 디지털 트윈 플랫폼 ‘팀플로우(TIM FLOW)’를 출시하면서 고객들이 체험해 볼 수 있는 무료 체험 링크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팀솔루션 리뉴얼 홈페이지 무료 체험 신청 링크 안내
팀솔루션 리뉴얼 홈페이지 무료 체험 신청 링크 안내
팀솔루션의 ‘팀플로우’는 30여건의 디지털 트윈 실증 프로젝트 경험을 통해 공통된 산업현장의 니즈를 반영하는 디지털 트윈 환경 구성 도구다.

팀솔루션은 ‘팀플로우’의 4가지 모듈 중 2개 모듈에 대해 우선 무료 체험을 오픈했다. 첫 번째는 30여종의 3D CAD 데이터를 3D 모델로 변환/경량화하는 3D CAD 경량화 모듈이다. 두 번째는 3D 모델을 활용해 설비 조작 매뉴얼 등을 만들 수 있는 3D 콘텐츠 생성 모듈이다.

기존의 산업 현장에서는 생산을 위한 3D CAD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어도 이를 운영용으로 사용하기에는 △고사양 HW 필요 △3D 변환/경량화 기술 부재 △디지털 트윈 인재 부족 등의 한계점이 있었다. 하지만 팀솔루션의 ‘팀플로우’는 GUI 기반으로 비전문가의 사용도 손쉽게 지원하며 디지털 트윈의 허들을 낮춰준다.

팀솔루션은 최근 체험 신청 오픈과 함께 홈페이지도 리뉴얼했다며, 디지털 트윈에 관심을 갖는 고객들에게 팀솔루션의 비전과 사례가 좋은 인사이트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재연 기자
이재연 기자 ljy@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