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롱기, 원두에서 커피까지 차별화된 커피 경험 위한 ‘퍼펙토 2.0 캠페인’ 전개
상태바
드롱기, 원두에서 커피까지 차별화된 커피 경험 위한 ‘퍼펙토 2.0 캠페인’ 전개
드롱기 글로벌 앰버서더 브래드 피트와 함께 한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비주얼과 영상 공개
  • by 김수정 기자
브래드피트와 라스페셜리스타 콜드브루
브래드피트와 라스페셜리스타 콜드브루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3년 연속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세계적인 배우 브래드 피트(Brad Pitt)와 함께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퍼펙토 2.0’을 전개한다.

2014년 칸 영화제 감독상을 수상한 베넷 밀러 감독이 직접 참여한 이번 캠페인은 ‘Perfetto, 원두에서 커피까지’를 뜻하는 ‘빈 투 컵(Bean to Cup)’ 메시지를 전개한다.

‘Perfetto’는 이탈리아 어로 ‘완벽한’이라는 뜻이다. 즉, 최고의 커피는 신선한 원두로부터 시작되며, 드롱기는 완벽한 커피 풍미와 함께 차별화된 커피 모먼트를 선사한다는 브랜드 비전을 보여준다.

캠페인 메시지를 전하기 위한 이번 영상은 드롱기의 앰배서더 브래드 피트가 로스팅한 신선한 원두를 직접 가지러 가는 소소한 여정을 담은 스토리로 시작된다.

브래드 피트는 신선한 원두를 드롱기 ‘라스페셜리스타 콜드브루’로 내려 최고의 커피 한 잔으로 완성한 후, 일상 속 가장 완벽한 휴식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는 신선한 원두부터 최고의 커피까지의 소비자들의 일상 속에서 ‘퍼펙토(Perfetto)’ 모먼트를 느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지중해 연안의 풍경과 함께 감각적으로 담았다.

이번 캠페인은 커피가 단순히 음료라는 개념을 넘어서, 스스로에게 전념할 수 있는 순간을 만들어 주기도 하며, 휴식을 취하는 그 순간을 즐길 수 있게 해주는 매개체로써 커피에 대한 특별한 모먼트를 느끼게 해준다. 해당 캠페인 광고는 서울 전역에서의 옥외 광고 및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캠페인 영상 속에서 등장한 드롱기의 신제품 ‘라스페셜리스타 콜드브루’는 반자동 커피 머신 중 세계 최초로 콜드브루 추출 기능을 탑재하였다. 보통 카페에서 추출에 8시간 이상 소요되는 콜드브루를 드롱기만의 기술력으로 단 5분이라는 짧은 시간 안에 추출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라스페셜리스타 콜드브루’는 국내에서는 전국 주요 백화점과 드롱기 컨셉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드롱기코리아는 출시 기념으로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상쾌한 콜드브루의 풍미를 더 오래 즐길 수 있는 ‘드롱기 콜드브루 유리잔 300ml’과 콜드브루로 추출 시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커피원두인 ‘드롱기 리치 아로마’를 함께 증정하고 있다.

더불어, 12월 첫째 주부터 셋째 주까지 주말마다 주요 백화점 드롱기 매장에서 전문 바리스타가 드롱기 커피머신으로 내린 커피 메뉴를 시음해보고 드롱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드롱기코리아 김현철 대표는 “드롱기는 전자동 커피머신과 반자동 커피머신을 모두 아우르는 전세계No.1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브랜드로서, 글로벌 모델 브래드 피트가 참여한 이번 퍼펙토 2.0 캠페인을 통해 드롱기가 추구하는 ‘원두부터 커피까지’의 차별화된 커피 경험을 국내에서도 적극 전파해 나가고자 한다.”라며, “드롱기코리아는 이를 위해 소비자와 직접 만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계획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수정 기자
김수정 기자 ksj@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