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원컴퍼니, 그룹 NCT의 시네마틱 어드벤처 게임 ‘NCT ZONE’ 글로벌 사전예약 실시
상태바
테이크원컴퍼니, 그룹 NCT의 시네마틱 어드벤처 게임 ‘NCT ZONE’ 글로벌 사전예약 실시
‘NCT ZONE’,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글로벌 사전예약 시작
NCT의 독점 시네마틱 콘텐츠를 기반으로 퍼즐과 SNG 등 다양한 게임 플레이 제공
공식 OST 발매 및 팝업 스페이스 등 게임 콘텐츠 오프라인과 연계… 특별한 경험 선사
  • by 박영수 기자
NCT ZONE
NCT ZONE
종합 콘텐츠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는 그룹 NCT와 함께하는 시네마틱 어드벤처 게임 ‘NCT ZONE’의 글로벌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진행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NCT 멤버의 모습이 담긴 게임 내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프리미엄 뽑기 티켓 10장과 게임의 유료 재화인 크리스탈 3,000개 등 풍성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지난 6일 공식 SNS를 통해 정식 공개된 ‘NCT ZONE’은 SM엔터테인먼트의 그룹 NCT의 독점 시네마틱 콘텐츠를 기반으로, 카드를 활용한 퍼즐과 SNG(소셜네트워크게임)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NCT 멤버 모두가 총출동, 게임만을 위해 촬영한 멤버 보이스 및 비주얼 이미지 등의 독점 콘텐츠 일부를 공식 SNS에 순차 공개하며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NCT ZONE’은 유저가 광야 속 꿈을 위한 도시 ‘NEOZONE’을 재건하기 위해, 광야에 존재하는 악몽을 NCT 멤버와 함께 정화해 나가는 세계관을 가진 게임이다.

게임의 핵심 콘텐츠로는 ▲실사로 표현된 NCT 멤버 카드를 활용한 신개념 방식의 퍼즐 ▲스테이지 클리어에 따른 스토리 수집 ▲친밀도 시스템을 통한 나만의 NCT 멤버와 상호작용 ▲건물 건설과 자원을 획득하는 SNG등 다양한 플레이 콘텐츠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NCT 멤버가 직접 가창한 게임 공식 OST ‘Do It (Let’s Play)’ 발매를 비롯해 게임과 연동되는 실물 스페셜 카드 출시, 게임 공간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팝업 스페이스 오픈 등 게임 콘텐츠와 오프라인의 연계를 통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테이크원컴퍼니 정민채 대표는 “‘NCT ZONE’은 게임의 경계를 넘어 다양한 오프라인 콘텐츠와 결합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된 게임”이라며, “연내 글로벌 출시 예정이니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