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토부스 VIVIDSHOT이 ‘온라인 스티커 사진’ 서비스와 ‘인공지능(AI) 콘셉트’ 사진으로 사람들의 일상을 더 특별하게 만들 새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VIVIDSHOT은 온라인으로 스티커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서비스로, 언제 어디서든 스티커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작은 스티커 부스를 벗어나 집, 학교, 여행지 등 원하는 곳에서 원하는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정면이 아닌 위, 아래, 사선 등 다양한 구도로도 촬영이 가능하다.
VIVIDSHOT은 이를 통해 스티커 부스가 아니더라도 스티커 사진을 찍으며 일상 속 순간순간을 특별한 추억으로 만들고, 원하는 곳에서 원하는 구도로 찍으면서 자유롭고 개성 넘치는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
또 VIVIDSHOT은 AI를 이용해 사용자 사진을 학습한 뒤 할리우드 분위기, 다양한 직업, 힙합 느낌 등 다양한 콘셉트의 사진을 생성하는 기능도 제공한다.
미국 하이틴 졸업 사진 콘셉트로 화제가 됐던 ‘이어북’처럼 AI를 이용해 사용자 사진을 학습한 뒤 다양한 콘셉트의 사진을 생성하는 방식이다. 이를 통해 상상에서만 그렸던 모습 등 궁금했던 나의 다양한 모습을 AI로 쉽게 체험하고 소장할 수 있다.
VIVIDSHOT은 스티커 사진을 찍으며 순간순간을 특별한 추억으로 만들고, AI를 통해 일상의 사진을 다양한 콘셉트의 사진들로 바꿈으로써 일상을 더 특별하게 만들고자 한다.
출시 이후 프레임·필터·효과·각종 기능 등을 추가하고, 다양한 AI 테마를 지속 업데이트해 사용자 경험을 풍부하게 만들 계획이다.
현재 VIVIDSHOT은 오픈 기념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공식 웹사이트에서 자세한 정보와 함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