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 15일부터 12월 15일까지 약 한 달간 삼성닷컴에서 모집
- 프리스탠딩·키친핏 모델 각 50대, 총 100대 선착순 한정
- 글라스락·요기요 모바일 상품권 등 추가 혜택 제공
by 김수정 기자
삼성전자가 11월 15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맞춤숙성실 체험단'을 모집한다.
다가온 김장철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체험단은 맞춤숙성실이 적용된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신제품 프리스탠딩 모델과 키친핏 모델 각각 50대씩, 총 100대 선착순 한정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 구매 시 삼성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체험단 쿠폰을 받아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으며, 닷컴 혜택가 대비 프리스탠딩 모델은 약 40만원, 키친핏 모델은 약 30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맞춤숙성실 체험단에게는 제품 할인에 더해 풍성한 사은품도 지급된다. 다양한 식재료를 보관할 수 있는 보관용기 '글라스락'이 기본 사은품으로 제공되며, 행사 모델 구매 후 사진 또는 영상을 첨부해 상품평을 등록하면 '요기요 5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비스포크 김치플러스는 사계절 활용할 수 있는 다목적 냉장고로 김치뿐만 아니라 육류 및 주류, 곡물류 등 다양한 식재료를 보관하는 ‘멀티 냉장고’로 진화를 거듭해 나가고 있다.
특히, 2023년형 비스포크 김치플러스는 상칸 수납박스 내 별도로 변온 가능한 '맞춤숙성실'을 신규 도입해 식재료별 맞춤 보관 기능을 강화했다.
▲김치 중숙 ▲김치 완숙 ▲육류 해동 ▲과일 숙성 ▲반죽 발효까지 총 5가지 모드로 소량의 식재료도 특성에 맞춰 효과적으로 숙성· 발효·해동할 수 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황태환 부사장은 "비스포크 김치플러스는 김치는 물론 다양한 식재료를 신선하게 보관하는 다목적 냉장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모집하는 이번 체험단을 통해 김장 김치 뿐 아니라 육류 등 식재료를 맛있게 숙성하고 해동하는 비스포크 김치플러스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