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Z 8 정품등록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니콘이미징코리아, Z 8 정품등록 프로모션 실시
- Z 8 구매고객 대상, 연말 맞아 충전식 배터리 EN-EL15c 증정
- 인기 미러리스 및 렌즈 22종 캐시백 프로모션 이어 Z 8 이벤트까지 연말연시 혜택 풍성 
  • by 이재연 기자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연말을 맞아 미러리스 카메라 Z 8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Z 8을 구매한 고객에게 니콘의 Li-ion 충전식 배터리 EN-EL15c(E-shop 판매가 74,000원 상당)를 증정하는 형식이다. 참여를 위해서는 오늘부터 12월 31일까지 Z 8을 구매하고 내년 1월 8일까지 정품등록을 마친 후, 1월 15일까지 이벤트 신청을 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상 제품인 Z 8은 Z 시리즈의 플래그십 모델 Z 9을 약 30% 소형화했으며 작고 가벼운 바디에 Z 9의 고급 기능과 성능이 담겨 풍경, 인물 및 웨딩 촬영 등 다양한 분야의 새로운 영상 표현을 원하는 포토그래퍼와 영상 크리에이터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동영상의 경우 내장 메모리카드에 30프레임의 8K UHD 영상을 최대 약 90분까지 녹화할 수 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5월 선보인 후 많은 분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Z 8 구매 고객들에게 연말 선물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Z 8구매를 망설였던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따뜻한 연말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재연 기자
이재연 기자 ljy@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