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에스아이, 레노버 씽크스테이션 PX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신영에스아이, 레노버 씽크스테이션 PX 할인 프로모션 진행
  • by 박영수 기자
레노버(Lenovo)가 오는 19일까지 지마켓에서 진행하는 ‘빅스마일데이’에서 레노버 씽크스테이션 전 품목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씽크스테이션 PX 시리즈
씽크스테이션 PX 시리즈

이번 행사에서는 레노버의 강력한 전문가용 워크스테이션인 씽크스테이션 PX 2종 (ThinkStation PX TWR-30EV001EKR, PX TWR-30EVS00600) 등을 최대 22%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ThinkStation PX Workstation’는 4세대 제온 프로세서, Aston Martin과 공동 디자인한 상징적인 섀시, 쿨링 시스템까지 DDR5 메모리와 PCIe 스토리지를 비롯한 초고사양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최신 Intel®Xeon®Scalable 듀얼 프로세서, 최대 4개의 옵션형 NVIDIA® RTX™ 추가 설치형 그래픽 카드 지원하며, 성능의 한계를 넘어 가장 극단적인 워크로드도 처리할 수 있는 워크스테이션이다.

씽크스테이션 PX 시리즈 워크스테이션
씽크스테이션 PX 시리즈 워크스테이션
‘빅스마일데이’는 지마켓에서 연말 시즌을 맞이하여 연중 최대 규모로 열리는 쇼핑 축제로, 다양한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고객 선호도가 높은 행사다. 레노버의 공식파트너인 신영에스아이는 행사 기간 동안 ▲15% 할인 쿠폰(최대 40만원) ▲7% 카드 할인(최대 10만원) ▲제품별 장바구니 쿠폰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