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백스,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에서 역대 최저가 판매
상태바
에코백스,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에서 역대 최저가 판매
- 유리창 로봇 청소기 ‘윈봇 W1 프로’를 비롯한 에코백스 인기모델 6종 파격 할인가…구매자 전
원에게 추가 액세서리와 가습기 증정
  • by 김수정 기자
에코백스,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에서 역대 최저가 판매
에코백스,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에서 역대 최저가 판매
글로벌 로봇가전 전문 브랜드 에코백스(ECOVACS)가 6일부터 19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에서 인기제품에 대한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함께 다양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빅스마일데이’는 G마켓∙옥션이 공동으로 상∙하반기에 각 1회씩 진행하는 국내 최대 온라인 쇼핑 할인행사이다. 올해 5월에 진행됐던 상반기 빅스마일데이에서 에코백스는 12일간 49억2천만원의 매출을 올리며 역대급 판매액을 기록했고, 이에 보답하고자 이번 하반기 빅스마일데이에서는 더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먼저, 9일 저녁 8시에 진행되는 G라이브 방송에서는 깜짝 놀랄 만한 게스트가 출연하여 방송을 통해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2만원 상당의 배달 상품교환권을, 방송에 열심히 참여한 시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코백스 윈봇 W1 프로, 백화점 상품권, 커피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행사 기간 동안, 에코백스는 인기제품 6종을 역대 최저가로 판매한다. 올해 9월 출시된 스퀘어 디자인의 최신상 프리미엄 올인원 로봇청소기 모델 ‘디봇(DEEBOT) X2 옴니’의 화이트 모델을 한정수량으로 판매하며, ‘X1 옴니’와 더불어 ‘T20 옴니’, ‘T10 옴니∙플러스’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로봇 청소기도 역대 최대 할인가로 선보인다. 특히, 유리창 전용 로봇 청소기 ‘윈봇(WINBOT) W1 프로’를 추가 전용 물걸레와 함께 파격 인하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더불어 구매자 전원에게 더스트백과 물걸레로 구성된 액세서리를 무료로 제공하며, 구매 후 포토리뷰를 남기고 이벤트에 응모한 참가자에게 겨울철 필수 제품인 가습기도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수정 기자
김수정 기자 ksj@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