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영상 크리에이터 위한 무선 마이크 3종 출시
상태바
소니코리아, 영상 크리에이터 위한 무선 마이크 3종 출시
  • by 박영수 기자
소니코리아가 영상 크리에이터를 위한 고음질 무선 스트리밍 마이크 ECM-S1 및 무선 노이즈캔슬링 마이크 2종(ECM-W3, ECM-W3S)을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마이크 3종은 컴팩트한 외관과 고품질 사운드를 결합한 제품으로 다양한 촬영 환경에서 영상 크리에이터가 최상의 사운드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고음질 무선 스트리밍 마이크 ‘ECM-S1’
고음질 무선 스트리밍 마이크 ECM-S1은 영상 촬영은 물론, 실시간 스트리밍을 진행하는 영상 콘텐츠 제작자나 전문 비디오그래퍼에게 최적의 제품이다. 컴팩트하고 가벼운 본체에 인물의 목소리를 자연스럽고 선명하게 담을 수 있도록 3개의 14mm 대구경 캡슐이 장착되어 있다. 카메라, 컴퓨터 및 스마트폰과 연결해 사용할 수 있으며 무선 연결을 통해 오디오가 카메라에 직접 기록되기 때문에 실시간 스트리밍 중에도 영상과 사운드가 분리되거나 지연이 발생하지 않는다.

2채널 무선 노이즈캔슬링 마이크 ‘ECM-W3’
무선 노이즈캔슬링 마이크 ECM-W3와 ECM-W3S는 브이로그 촬영이나 인터뷰 등 다양한 촬영 환경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ECM-W3는 리시버 1개로 마이크 2개 동시 무선 연결을 지원해 인터뷰 등 일대일 대화를 촬영할 때 적합하다. 리시버 1개와 마이크 1개로 구성된 ECM-W3S는 브이로거 및 영상 크리에이터가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전달하고자 할 때 사용하기 적합하다.

무선 노이즈캔슬링 마이크 ‘ECM-W3S’
ECM-W3와 ECM-W3S는 노이즈 캔슬링 필터 및 로우컷 필터를 탑재해 소음을 효과적으로 줄이면서도 뛰어난 사운드를 담아낸다. 멀티 인터페이스 슈(Multi Interface Shoe, 이하 MI 슈)가 장착된 소니 카메라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으며, USB-C 타입과 3.5mm 오디오 출력 단자를 통한 호환성이 더욱 향상되어 카메라, 스마트폰, PC 등 USB 단자 및 3.5mm 오디오 입력이 장착된 다양한 장치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마이크에 충전 케이스가 탑재돼 있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