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카메라 및 렌즈 22종 최대 90만원 캐시백
상태바
니콘이미징코리아, 카메라 및 렌즈 22종 최대 90만원 캐시백
- 인기 미러리스 6종 및 Z 렌즈 16종 구매 고객 대상 최소 5만원부터 최대 90만원까지
- 내년 1월 31일까지 제품 구매, 2월 7일까지 정품 등록 및 승인 후 14일까지 이벤트 신청해 참여 가능
  • by 이재연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  렌즈 캐시백 프로모션
니콘이미징코리아 렌즈 캐시백 프로모션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주요 미러리스 카메라와 Z 렌즈 대상 최대 90만원을 환급해주는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Z 7II, Z 6II, Z 5, Z 50, Z fc, Z 30 등 인기 미러리스 6종과 NIIKOR Z 50mm f/1.2 S, NIKKOR Z 85mm f/1.2 S를 포함한 렌즈 16종을 대상으로 한다. 카메라의 경우 바디 단품, 키트 구성 모두 행사 대상이며, Z 렌즈 캐시백 이벤트와 중복 참여 시 최대 90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오늘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2월 7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과 무상 서비스 연장 신청 및 승인을 마친 뒤, 14일까지 이벤트를 신청하면 된다. 신청은 1인당 카메라와 렌즈 각각 2대까지 가능하며, 초과 시 합계 지급 금액이 높은 2대까지 환급 받을 수 있다. 환급액은 2월 28일에 일괄 지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채윤석 마케팅부장은 “연말연시를 앞두고 니콘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알찬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인기 제품 22종을 대상으로 하는 만큼 평소 니콘 제품 구매를 고민하셨던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풍성한 캐시백 혜택까지 함께 챙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최근 LPGA 프로골퍼 고진영(28) 선수와 7년 연속 쿨샷(COOLSHOT)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2017년 니콘의 거리측정기인 쿨샷 모델로 발탁된 고진영 선수는 브랜드 선호도 및 이미지 향상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재연 기자
이재연 기자 ljy@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