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M3 칩 제품군을 탑재한 새로운 MacBook Pro 공개
상태바
애플, M3 칩 제품군을 탑재한 새로운 MacBook Pro 공개
  • by 박영수 기자
애플(Apple)이 30일(현지시간) 새로운 M3 칩 제품군인 M3, M3 Pro 및 M3 Max를 탑재한 새로운 MacBook Pro 라인업을 발표했다. 

M3를 탑재한 새로운 MacBook Pro 14은 일상 업무에 유용할 뿐만 아니라, 전문가용 앱 및 게임에서도 경이로운 성능을 안정적으로 발휘한다. M3 Pro를 탑재한 MacBook Pro 14 및 MacBook Pro 16은 한 단계 더 뛰어난 성능과 확장된 통합 메모리 지원을 제공하여 코더, 크리에이터 및 연구원 등의 사용자가 고사양 워크플로를 수행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

M3 Max를 탑재한 MacBook Pro 14 및 MacBook Pro 16은 컴퓨팅의 한계를 뛰어넘는 성능과 역량을 자랑한다. 막강한 GPU와 강력한 CPU는 물론, 최대 128GB의 통합 메모리를 지원하는 M3 Max 탑재 MacBook Pro는 머신 러닝 프로그래머, 3D 아티스트, 영상 편집자와 같은 사용자가 전문가용 앱에서 극한의 워크플로와 멀티태스킹을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맥북 프로
맥북 프로
모든 MacBook Pro 모델은 SDR 콘텐츠의 밝기가 20% 개선된 Liquid Retina XDR 디스플레이, 1080p 내장 카메라, 몰입감 넘치는 6 스피커 사운드 시스템, 폭넓은 연결 옵션 등을 갖추고 있다. 또한 이번 라인업은 최대 22시간의 배터리 사용 시간1을 바탕으로 전원 연결 유무에 관계 없이 동일한 성능을 제공하는 뛰어난 전문가급 휴대성을 지원한다.

애플의 하드웨어 엔지니어링 수석 부사장인 존 터너스(John Ternus)는 “Apple Silicon의 경이로운 전력 효율성, 최대 22시간의 배터리 사용 시간, 눈부신 Liquid Retina XDR 디스플레이, 향상된 연결성을 갖춘 MacBook Pro는 사용자가 인생 최고의 역작을 남길 수 있도록 힘을 실어준다"며, "애플은 차세대 M3 칩을 통해 프로 노트북 성능의 기준을 또다시 끌어올렸다. 특히 Intel 기반 MacBook Pro에서 업그레이드를 희망하는 사용자의 경우 모든 측면에서 전혀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M3를 탑재한 MacBook Pro 14의 가격은 2,390,000원부터 시작한다 M3 Pro 및 M3 Max를 탑재한 MacBook Pro 14 및 MacBook Pro 16은 근사한 신규 스페이스 블랙 색상 마감으로 출시된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