샥즈, 펌웨어 업데이트 통해  ‘오픈핏’에 멀티 포인트 페어링 기능 지원
상태바
샥즈, 펌웨어 업데이트 통해  ‘오픈핏’에 멀티 포인트 페어링 기능 지원
샥즈 앱에서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 통해 오픈핏에 멀티 포인트 페어링 기능 사용 가능
  • by 김수정 기자
샥즈, 펌웨어 업데이트 통해 ‘오픈핏’에 멀티 포인트 페어링 기능 지원
샥즈, 펌웨어 업데이트 통해 ‘오픈핏’에 멀티 포인트 페어링 기능 지원
글로벌 오픈형 이어폰 시장의 강자 샥즈(SHOKZ)가 지난 7월에 선보인 완전 무선 이어버드 ‘오픈핏(OpenFit)’에 ‘멀티 포인트 페어링’ 기능을 추가한 펌웨어 업데이트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샥즈가 디바이스 두 개에 동시 연결을 유지하는 멀티 포인트 페어링 기능을 추가함에 따라 오픈핏 유저들의 제품 활용도 및 편의성이 대폭 향상되었다. 이제 유저는 노트북이나 태블릿으로 영상을 시청하다 전화가 오면 자동으로 페어링을 마친 스마트폰으로 연결 기기가 바뀌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유저는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한 샥즈 전용 앱을 통해 최신 펌웨어 버전을 확인하고, 새롭게 지원하는 기능들을 쉽게 업데이트 할 수 있다. 또한, 선호하는 EQ 모드와 이어버드 컨트롤을 개인 맞춤형으로 설정할 수 있으며 배터리 잔량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해 더욱 편리하고 다채로운 오디오 경험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샥즈 오픈핏은 지난 8월 국내 유일의 스마트 디바이스 및 소형 가전 전문 전시회인 ‘KITAS 2023’에서 하이마트와 홈플러스 등 대형 유통사 MD의 심사를 통해 일상을 더 스마트하게 바꿀 수 있는 혁신적인 디바이스로 인정받으며 ‘KITAS 2023 TOP 10’에 선정된 바 있다. 해당 어워드는 제품의 ▲혁신성 ▲디자인(사업성) ▲시장 경쟁력 ▲가격 경쟁력 ▲지속 가능성 등 총 5가지 항목을 평가 후 선정한다. 

샥즈 관계자는 “유저들의 멀티 포인트 페어링에 대한 강력한 니즈를 반영해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 실시를 통해 해당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라고 말하며 “완전 오픈형 이어버드 오픈핏을 통해 유저가 업무 중이거나 취미 생활을 즐기는 등의 다양한 일상생활에서 궁극의 편안함과 뛰어난 오디오 경험을 할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샥즈는 추석을 맞이해 9월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5% 할인(일부 제품 제외)과 함께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최대 50만원권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포토 후기를 남긴 유저 중 16명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펌웨어 업데이트 및 한가위 이벤트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샥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수정 기자
김수정 기자 ksj@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