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코지모지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상태바
한국후지필름, 코지모지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한국후지필름㈜, 후지필름몰에서 선물하면
버니키링&감동사진카드 증정
  • by 김수정 기자
한국후지필름㈜, 후지필름몰에서 선물하면 버니키링& 감동사진카드 증정
한국후지필름㈜, 후지필름몰에서 선물하면 버니키링& 감동사진카드 증정
한국후지필름㈜이 인기 키링 브랜드 ‘코지모지’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선물하기 고객 대상으로 9월 15일부터 10월 2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지모지는 라이프스타일에 걸맞은 다양한 카테고리와 국내/해외 작가들의 유니크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특히 어글리버드, 미니버드 키링 등 인형 키링이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젊은 세대 사이에서 패션 트렌드의 핵심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후지필름몰 선물하기에서 인스탁스를 구매하면 코지모지의 버니키링 1개를 증정 받을 수 있다. 키링 색상은 ▲라이트 브라운 ▲아이보리 ▲핑크 ▲화이트 ▲초코 총 5가지 색상 중 랜덤으로 선착순 증정된다.

후지필름몰에서 인스탁스 필름 및 인화상품 선물하기로 제품을 구매하면 감동사진카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해당 증정품은 인화사진과 함께 자유로운 꾸미기가 가능하다. 카드에 달린 리본을 이용하여 원하는 곳에 걸어 둘 수도 있다.

후지필름몰 선물하기 고객 대상 이벤트도 10월 22일까지 풍성하게 진행한다. 먼저, 선물 받은 인스탁스로 찍은 사진을 카드에 붙여 답장 후, 한국후지필름 공식 인스타그램 태그 및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26일 목요일에 진행된다. 또, 답장 받은 감동필름카드 후기를 후지필름몰에 작성하면 적립금 최대 1천원을 지급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한국후지필름은 고객의 추억을 더 소중하게 간직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다가오는 추석 귀여운 키링과 함께 의미있는 선물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수정 기자
김수정 기자 ksj@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