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스튜디오드래곤 자체 캐릭터 ‘디어로’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상태바
한국후지필름㈜, 스튜디오드래곤 자체 캐릭터 ‘디어로’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한국후지필름X디어로, 필름한잔에서 디어로 캐릭터 프레임 선보여
  • by 강민호 기자
필름한잔 롯데월드타워점
필름한잔 롯데월드타워점
한국후지필름㈜이 스튜디오드래곤 자체 캐릭터인 ‘디어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필름한잔에서 캐릭터 프레임을 선보인다.

디어로는 K-드라마를 사랑하는 스튜디오드래곤 공식 캐릭터로 직접 드라마에 출연하는 등 신인배우의 꿈을 갖고 있으며, 좋아하는 드라마의 주인공을 따라 코스프레 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처럼 드라마의 컨셉을 모티브로 삼아 다양하게 변신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콜라보레션이션을 통해 한국후지필름 무인 셀프 사진관인 ‘필름 한잔’에서 디어로 오리지널 캐릭터 프레임으로 촬영이 가능해진다. 향후에도 새로운 스튜디오드래곤의 드라마를 모티브로 한 디어로 캐릭터 프레임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전국 필름 한잔 매장에서는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의 새로운 유니폼을 입은 디어로 캐릭터 프레임 촬영이 가능하다. 또, 한정적으로 필름한잔 건대점에서는 귀여운 디어로 인형과 함께 촬영할 수 있는 소품이 비치되어 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한국후지필름만의 독보적 아날로그 감성을 녹여낸 ‘필름한잔’ 셀프 사진관이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도 늘려가고 있다”라며 “필름한잔에서 귀여운 디어로 캐릭터와 함께 즐거운 추억 담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필름한잔은 한국후지필름만의 ‘사진’ 오리지널리티를 담아 독보적 사진 기술과 아날로그 필름 감성을 녹인 새로운 무인 셀프 사진관이다.

무인 사진관 필름한잔 1호점은 4월 7일 롯데시네마 수원점 오픈을 시작으로, 7월 29일 4호점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과 8월 19일 5호점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이 오픈하였으며, 수퍼플렉스 포토 대지가 한정 수량 제공된다. 최근 오픈한 건대입구점과 월드타워점의 누적 이용객은 약 1,000명을 돌파하였다고 23일 밝혔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강민호 기자
강민호 기자 kmh@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