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구매부터 품질보증 서비스까지 한 번에… 야마하뮤직코리아, 첫 공식 온라인몰 오픈
상태바
제품 구매부터 품질보증 서비스까지 한 번에… 야마하뮤직코리아, 첫 공식 온라인몰 오픈
야마하 건반악기, 기타, 헤드폰 등 악기와 음향기기가 한 곳에
  • by 김수정 기자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온라인몰 ‘야마하뮤직 온라인몰’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온라인몰 ‘야마하뮤직 온라인몰’
세계적인 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마츠오카 유지)가 클릭 한 번으로 악기, 음향기기 구입부터 품질보증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는 자사 첫 공식 온라인몰 ‘야마하뮤직 온라인몰’을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야마하는 직영점, 공식 대리점과 더불어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 맞춤 커뮤니케이션을 펼치기 위해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했다. ‘야마하뮤직 온라인몰’에서는 야마하의 건반악기, 기타, 색소폰을 비롯해 헤드폰, 이어폰, 등 다양한 음향기기도 만날 수 있다. 제품별 스펙 확인 후 바로 구매 가능하며, 구매 후 1년 내 품질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야마하뮤직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ID를 하나로 결합한 ‘YAMAHA MUSIC ID’도 도입된다. 하나의 YAMAHA MUSIC ID로 홈페이지, 온라인몰, 비대면 합주 프로그램 ‘싱크룸(SYNCROOM)’ 등 로그인 및 서비스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야마하는 ‘야마하뮤직 온라인몰’ 오픈을 기념해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최대 7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제공하며, 무료 배송 등 고객 맞춤형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야마하뮤직코리아 고기원 담당자는 “야마하뮤직 온라인몰을 통해 고객의 니즈에 맞춰 공식 프로모션과 다양한 이벤트 등으로 고객과 소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 제품 제안부터, 사용 시 크고 작은 문제에 대해 케어 받을 수 있는 신뢰의 공간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수정 기자
김수정 기자 ksj@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