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무신사에서 ‘2023 가을 신학기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로지텍, 무신사에서 ‘2023 가을 신학기 프로모션’ 진행
신학기 시즌을 맞아 로지텍의 트렌디한 주변기기를 Z세대 대표 플랫폼에서 선보여
  • by 박영수 기자
로지텍의 이모지 키가 있는 기계식 무선 키보드 ‘POP Keys’
로지텍의 이모지 키가 있는 기계식 무선 키보드 ‘POP Keys’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지사장 조정훈)은 국내 대표 패션 버티컬 플랫폼 무신사에서 ‘2023 가을 신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신학기 시즌을 준비하는 Z세대를 대상으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갖춘 로지텍의 주변기기 라인업을 제안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늘(21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일주일 동안 무신사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POP Keys’ 무선 기계식 키보드를 최대 61% 할인된 가격인 49,900원에 판매한다. ‘K380’ 멀티 디바이스 블루투스 무선 키보드, ‘페블 M350’ 무소음 무선 마우스, ‘Combo Touch’ 아이패드용 백라이트 키보드 케이스, ‘MX Vertical’ 인체공학 버티컬 무선 마우스, ‘MX Anywhere 3’ 최고급 휴대용 무선 마우스 또한 각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로지텍 POP Keys는 레트로한 디자인의 기계식 키 구성을 갖춰 특색 있는 타건감을 느낄 수 있는 무선 키보드다. 제품 오른쪽에 위치한 4개의 이모지 키캡을 누르면 감정을 나타내는 이모지를 사용할 수 있어 자신만의 개성 표현에 익숙한 Z세대에게 알맞은 기능을 제공한다.

총 8개의 키캡을 제공해 원할 때마다 교체하며 사용할 수 있고, Logi Options+ 소프트웨어에서 자신이 원하는 이미지나 기능을 커스터마이징해 적용할 수 있다. 또한 이지 스위치 기능을 갖춰, 최대 3개 디바이스를 멀티 페어링할 수 있어 다양한 디바이스를 동시에 활용하는 Z세대에게 적합하다. 

한편, 로지텍은 신학기 시즌을 맞아 주요 온라인몰에서도 ‘백 투 스쿨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11번가, 옥션, 지마켓, CJ온스타일, GS샵, H몰, SSG닷컴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K380’ 멀티 디바이스 무선 키보드, ‘페블 M350’ 무소음 무선 마우스 등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원형 손거울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키즈 투 고’ 휴대용 울트라씬 블루투스 키보드, ‘콤보 터치’ 아이패드용 백라이트 키보드 케이스를 포함한 애플 제품군용 주변기기 라인업 등의 제품 구매자에게는 위글위글의 다꾸 스티커를 증정한다.

로지텍 코리아 조정훈 지사장은 “다가올 새 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의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