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Miele) 프리미엄 커피머신이 지키는 나만의 ‘취향’
상태바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Miele) 프리미엄 커피머신이 지키는 나만의 ‘취향’
- ‘사용자 프로필’, ‘전문가 모드’ 개인 맞춤형 기능 탑재…세분화·고급화 트렌드에 제격
- ‘디카페인’ 포함해 자체 블렌딩하여 개발한 4종 원두까지…폭넓은 선택 가능
- 밀레 커피머신 구매·상담 및 혼수·입주 가전 마련 시 사은품, 할인 혜택 제공
  • by 김수정 기자
밀레 프리미엄 커피머신 CM5 사일런스
밀레 프리미엄 커피머신 CM5 사일런스
“식사 후 한 잔”, 졸음 퇴치, 입가심 등 저마다의 이유에 따라 커피는 현대인에게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됐다. 카페인 섭취에 부담을 느끼는 사람들도 커피 맛을 느끼기 위해 카페인이 함유되지 않은 디카페인을 즐기는 경우도 많다. 이처럼 꾸준히 성장하는 커피 시장과 동시에 관심 있는 분야라면 아낌없이 투자하고자 하는 ‘취향 소비’ 트렌드가 맞물리면서 커피의 소비행태가 더욱 다양해지고 있다. 

이에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Miele)는 세분화·고급화되고 있는 커피 시장에서 소비자 개개인의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는 커피머신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사용자 맞춤형 기능을 포함해 더욱 다양하고 취향에 맞는 커피를 즐길 수 있게끔 자체 개발한 커피원두 4종도 갖췄다.

우유 베이스 커피부터 티까지 버튼 한 번으로 ‘나’를 반영하는 커피머신
밀레 프리스탠딩 커피머신은 원두의 양, 음료 온도와 양, 프리브루잉 등을 개별 설정할 수 있는 사용자 프로필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사용자 프로필 기능은 개인이 즐겨 마시는 커피 메뉴를 최대 4개까지 저장할 수 있어 취향에 맞는 커피를 바로 만들 수 있다. 사용자 취향을 고려해 전문가 모드가 탑재되어 있는데 사용자가 기호에 맞게 원두와 물의 양, 온도 등을 추출 시마다 조절 가능하다. 또한, 상황에 따라 최적화된 음료 제조가 가능한 퍼포먼스 모드도 적용했다. 에코 모드, 바리스타 모드, 라떼 모드, 파티 모드 등 총 4개의 사용자 맞춤형 모드로 에코 모드는 에너지를 절약하는 모드이며, 라떼 모드는 가열 속도를 높여 우유 베이스 커피도 빠르게 제조할 수 있게끔 했다. 

프리스탠딩 커피머신 CM5 사일런스 제품은 커피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와 롱커피, 부드러운 우유 거품의 카페라떼, 카푸치노, 카페 마끼아토 등 우유 베이스 커피를 포함해 9가지 커피 메뉴를 제조할 수 있다. 여기에 CM6 밀크퍼펙션 모델은 플랫화이트, 카페오레 등의 음료를 포함해 홍차, 과일차, 허브차 등의 차 메뉴까지 총 21개의 음료를 제조할 수 있어 보다 다양한 음료 섭취가 가능하다. 특히, 티 타이머 기능은 종류별 차를 우리는 데에 필요한 적절한 시간을 소리로 알 수 있어 떫은맛 없이 알맞은 농도로 맛있는 차를 즐길 수 있다. 

아로마 시스템(Aroma System)과 프리브루잉(Pre-brewing) 기술을 갖춘 밀레 프리스탠딩 커피머신은 커피 가루와 물의 접촉을 최대화하여 커피 아로마가 풍부하게 우러나올 수 있도록 한다. 추출된 커피는 원두가 가진 향과 맛을 완벽하게 발산하기 때문에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밀레가 자체 개발한 커피 원두 4종으로 취향 따라 원두 선택도 가능!
밀레는 프리미엄 프리스탠딩 커피머신과 더불어 풍미를 위한 프리미엄 커피 원두 블랙에디션 4종을 자체 블렌딩하여 개발했다. 카페 크레마(Black Edition Café Crema) 원두는 완벽한 크레마와 균형 잡힌 꽃과 과일향을 경험할 수 있다. 스파이시한 초콜릿 향과 묵직한 바디감을 원한다면 에스프레소(Black Edition Espresso)를, 산뜻한 과일 향을 풀 바디감으로 맛보려면 원포올(Black Edition One For All) 원두가 적합하다. 카페인이 부담스러운 이들은 위해 카페인은 낮추고 커피의 향은 그대로 보존한 디카페인(Black Edition Decaf) 원두도 개발했다. 총 4가지의 원두로 맛과 향은 물론, 자신만의 취향대로 음미가 가능하도록 소비자를 배려한 점도 눈길을 끈다. 

밀레코리아는 높아지는 프리미엄 가전의 수요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제품을 상담 받은 모든 고객은 커피 원두 250g을, 커피머신 구매 고객에게는 원두 1kg을 증정한다. 전국 백화점에 입점한 밀레코리아 매장에서도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커피머신 포함, ▲혼수 구입 시, 구매 금액 별 최대 50만 원 추가 할인 ▲입주 고객은 구매 품목 수량 별 최대 40만 원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자신을 위한 투자나 취향에 맞춘 소비에는 아끼지 않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밀레도 소비자가 취향에 따라 커피를 보다 쉽게 만들고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커피머신 라인업을 보유함과 동시에 원두도 자체 개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개인의 취향과 기호를 반영해 고객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보다 높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게끔 제품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김수정 기자
김수정 기자 ksj@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