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넥스존, 야외에서도 사용하기 좋은 앤커 네뷸라 캡슐 3 레이저 프로젝터 출시
상태바
씨넥스존, 야외에서도 사용하기 좋은 앤커 네뷸라 캡슐 3 레이저 프로젝터 출시
컴팩트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 야외에서 사용하기 적합
  • by 이재연 기자
앤커 네뷸라 캡슐3 레이저 프로젝터
앤커 네뷸라 캡슐3 레이저 프로젝터
IT, 디지털 유통 및 솔루션 공급 기업인 씨넥스존(대표 김광일)이 앤커(ANKER) 네뷸라 캡슐 3 레이저 스마트 프로젝터의 판매를 시작한다.

앤커 네뷸라 캡슐 3 레이저 프로젝터는 야외에서도 사용하기에 간편하게 컴팩트한 외관과 가벼운 무게로 디자인된 제품으로, 배터리를 내장해 최대 2.5시간까지 1080p Full HD의 화질로 영화 등을 감상할 수 있다. 콜라캔과 비슷한 크기에 950g의 가벼운 무게로, 외부 비즈니스 미팅, 캠핑 등 야외에서 여럿이 화면을 함께 감상해야 하는 상황에 적합하다. 제품의 심플한 디자인은 해외에서도 호평을 받아 ‘2023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

제품에는 일반 LED 광원이 아닌 레이저 광원을 채택해 LED 대비 180% 밝은 화면을 즐길 수 있다. 키스톤 자동 보정, 오토 포커스 등의 부가 기능이 지원돼 복잡한 설정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8W 돌비 디지털 스피커를 내장해 자체 스피커 만으로도 외부에서 충분한 음향을 즐길 수 있다.

프로젝터에는 안드로이드 TV 11 OS가 내장돼 있어 넷플릭스, 유튜브, 웨이브를 포함한 7000개 이상의 애플리케이션에서 70만개 이상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크롬캐스트가 내장돼 스마트폰의 영상을 간편하게 프로젝터 화면으로 무선 전송해 감상할 수도 있다. 이외에도 Wi-Fi, HDMI, AUX-OUT, Bluetooth와 같은 외부 연결 규격을 지원해 다양한 기기와 유·무선 연결이 가능하다.

장석주 씨넥스존 이사는 “Full HD를 지원하는 레이저 빔 프로젝터가 손바닥 만한 크기까지 작아졌다”며 “캠핑갈 때, 파티룸에서 친구들과 함께할 때, 출장갈 때 등 어떤 상황에서도 영상을 간편하게 함께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씨넥스존은 7월 17일(월)부터 쿠팡에서 사전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후 앤커 공식스토어와 오픈마켓 등 다양한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로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재연 기자
이재연 기자 ljy@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