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 공식 라이선스 PS5 콘솔용 SSD 출시
상태바
웨스턴디지털, 공식 라이선스 PS5 콘솔용 SSD 출시
  • by 박영수 기자
PS5 콘솔용 WD BLACK SN850P NVMe SSD
PS5 콘솔용 WD BLACK SN850P NVMe SSD
스토리지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기업 웨스턴디지털이 신제품 ‘PS5 콘솔용 WD_BLACK SN850P NVMe SSD(WD_BLACK SN850P NVMe SSD for PS5 consoles)’를 선보이며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 공식 라이선스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

이번 신제품은 이전 세대 대비 높은 용량과 향상된 속도는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로고가 새겨진 특유의 히트싱크 디자인을 제공한다. 최대 4TB 용량 을 지원하는 신제품 SSD를 통해 게이머는 PS5® 스토리지 용량을 4배가량 확장할 수 있으며 최대 약 100개 의 게임을 저장하고 플레이할 수 있는 유연성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PS5 콘솔용 WD_BLACK SN850P NVMe SSD는 이전 세대 대비 업그레이드된 속도를 지원해 게이머는 최신 게임 타이틀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새로운 히트싱크 디자인은 PS5에 맞춰 최적화돼 손쉽고 간단한 제품 설치를 가능하게 한다.

획기적인 업그레이드가 이뤄진 이번 PS5 콘솔용 WD_BLACK SN850P NVMe SSD는 공식 라이선스 제품으로, 최신 PS5 게임을 실행할 수 있도록 테스트와 인증을 거쳐 게이머에게 자신이 선호하는 새로운 게임 타이틀을 안심하고 저장할 수 있는 솔루션을 선사한다.

수잔 박(Susan Park) 웨스턴디지털 글로벌 전략 파트너십 부문 부사장은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SIE)와 혁신을 위한 협업을 지속하면서 웨스턴디지털은 게이머의 향상된 게이밍 경험을 위한 솔루션을 선보인다는 목표를 꾸준히 이어갈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박영수 기자
박영수 기자 ysp555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