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 지속가능성 페이지 개설… “지구 보호에 기여할 것”
상태바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 지속가능성 페이지 개설… “지구 보호에 기여할 것”
- 브라더코리아, 지속가능성 페이지 신설을 시작으로 지속가능경영을 적극 실천할 계획
- 플로깅 캠페인, 업사이클링 챌린지, 사무실에서 환경 보호 활동 실천 등 친환경 행보 보여
  • by 이명수 기자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 공식홈페이지 내 ‘지속가능성’ 페이지. 이미지=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 제공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 공식홈페이지 내 ‘지속가능성’ 페이지. 이미지=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 제공
 

프린팅 전문기업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가 29일 공식 홈페이지 내 ‘지속가능성’ 페이지를 신설하고 친환경 활동 강화에 나섰다.

브라더코리아는 브라더그룹의 친환경 정책을 소비자들에게 적극 알리고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지속가능성 페이지를 오픈하고 브라더의 친환경 행보를 구체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시작으로 브라더코리아는 지속가능경영을 보다 적극적으로 실천할 것이라고 밝혔다.

브라더그룹은 ‘환경 비전 2050’을 발표하고 이산화탄소 배출량 줄이기, 천연 자원 사용량 감축, 생물 다양성 보전 등 환경 보호에 앞장서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기후 변화에 대응하고자 2050년까지 탄소 배출 제로를 목표로 재생 에너지 사용 촉진, 친환경 제품 설계에 힘쓰고 있다.

또한 자원 사용량의 최소화 혹은 재사용 및 재활용을 통해 보다 많은 자원이 순환되도록 노력한다. 실제로 브라더그룹은 친환경 캠페인 ‘브라더 어스(Brother Earth)’를 전세계적으로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다. 이 같은 지속가능경영 정책의 수립 및 실천을 인정받아 브라더그룹은 지난 5월 ‘아시아 태평양 기후 리더 2023’에 선정된 바 있다.

브라더코리아는 브라더그룹의 지속가능경영 철학 하에 환경에 대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오고 있다. 최근에는 플로깅 챌린지, 업사이클링 챌린지 등 친환경 활동과 함께 사무실에서도 실천할 수 있는 환경 보호 활동을 꾸준히 해오며 친환경 행보를 걷고 있다.

나카야마 요시히로 브라더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지속가능성 페이지 신설을 통해 환경 보호를 위한 브라더의 철학이 소비자들에게 보다 쉽게 전달되기 바란다”며 “이를 시작으로 브라더코리아는 환경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보다 구체적이고 다양하게 실천해 본사가 발표한 ‘환경 비전 2050’ 달성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리뷰전문 유튜브 채널 더기어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OUT AUTHOR
이명수 기자
이명수 기자 leemsu88@sundog.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COMMENT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